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2 - 두더지 가족의 수상한 외출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2
이승민 지음, 하민석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 추리동화책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2

두더지 가족의 수상한 외출

by. 위즈덤하우스 

 

 

개코형사와 나비형사의 환상콤비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1을 먼저 만나봤던 아들은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2가 나오길 손꼽아 기다렸답니다 ㅎㅎ 

 

 

위즈덤하우스천하무적개냥이수사대4.JPG

 

드디어 나와서 바로 만나본 개냥이 수사대 2

이번엔 두더지 가족의 수상한 외출 이야기가 담겼는데요 

반전이 있어 더더더 재밌게 읽은것 같네요 ㅎ 

 

 

위즈덤하우스천하무적개냥이수사대6.JPG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는요 

막 초등학교 1학년에 입학해서 글밥이 많은 동화책으로 넘어가려는 

아이들에게 꼭 추천 드리고 싶어요 

 

읽기 독립과 함께 

조금더 많은 글밥의 책을 재미나게 만날수 있답니다 :) 

 

동화책속 구성들이 스토리부터 너무 재미있어서 .. 

앉은자리에서 뚝딱 읽어내고 또읽고 하더라구요 ㅎ 

 

 

위즈덤하우스천하무적개냥이수사대8.JPG

 

 

이번 사건은 ...

두더지 가족이 수상하다는 제보에서 시작하는데요 

 

 

위즈덤하우스천하무적개냥이수사대16.JPG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환상콤비 

개코형사와 나비형사는 두더지 가족의 뒤를 쫓는답니다 

 

 

 

위즈덤하우스천하무적개냥이수사대19.JPG

 

 

그렇게 .. 

두더지 가족의 은행 털이 사건인줄 알았는데 ... 

이게 아니더라구요 

 

사실은 .. 

두더지 두리의 납치사건 이었답니다 

 

다시 범인을 찾아 단서를 찾는 개냥이 수사대 

아들도 한팀이 되서 요리 조리 같이 단서를 수집하지요 ㅎㅎ 

 

 

위즈덤하우스천하무적개냥이수사대23.JPG

 

 

뭔가 수상해 보이는 사자와 사슴

과연 범인은 누구일가요 ?? 

 

책속에서 만나보세요 ㅎㅎ 

 

 

위즈덤하우스천하무적개냥이수사대27.JPG

 

 

주인 아저씨가 깨는 시간이 되자 

개코형사와 나비형사는 오늘도 집으로 서둘러 돌아가요 ㅎㅎ 

 

그리곤 ... 

사건을 해결하느라 피곤했는지 

바로 골아 떨어진답니다 ㅎㅎ 

 

 

위즈덤하우스천하무적개냥이수사대29.JPG

 

 

어린이책 

탐정 추리 동화책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같이 사건을 해결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ㅎㅎ 

아이 스스로 책읽는 재미를 느끼기에도 꼭 추천 드리고 싶은 

동화책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랍니다 

 

3권도 벌써 기대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