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우리 몸 나는 알아요! 27
피에르 윈터스 지음, 마들렌느 반 데 라드 그림, 최재숙 옮김, 김명주 감수 / 사파리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알아요!

즐거운 과학

놀라운 우리몸 

by. 사파리



8살 아들이 참 좋아하는 똑똑한 지식 그림책 시리즈 


사파리 출판사에서 나온 나는 알아요! 시리즈 랍니다 


신간이 나왔다기에 바로 만나봤는데요 

역시나 아들 취향저격 제대로네요~!!





지식그림책 자칫하면 지루하게 느껴질수도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아이의 눈높이에서 호기심 가득 정보들을 알려주는 

그림책이기에 아들이 읽고 또 읽고 있어요 ㅎㅎㅎ 




꼬마지식들은 ...

엄마도 모르는 정보가 나와서 깜짝 깜짝 놀라기도 하져 :)






단순히 우리 몸의 기관을 나열해 놓은게 아닌 


튼튼한 뼈대와 관절 

자유로이 움직이게 해 주는 근육 

구석 구석 피를 보내는 심장과 혈관 


그림책을 읽으면서

우리몸 곳곳을 만져도 보고 

심장이 뛰는 소리를 들어보기도 했네요 






놀라운 우리 몸속 


피부, 뼈대계통, 근육계통, 순환계통 등 ... 




한눈에 만나보기도 하고

하나도 놓칠수 없는 지식들로 꽉꽉 채워져 있답니다 :)






하나하나 콕콕 찝어가면서 


엄마랑 이야기도 나누면서 

정말 재미나게 읽은 


나는 알아요 시리즈 놀라운 우리몸 


지식그림책 시리즈로 추천 드리고 싶어요 



나는 알아요 

< 놀라운 우리몸 > 의 마지막은 

꼬마퀴즈 



정답까지 다 맞추고 나면 


우리몸 박사가 딱 ~!!









재미있는 지식그림책 읽으며

책읽는 재미까지 마음껏 느껴 보세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