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건축물 나는 알아요! 29
요주아 도우글라스 지음, 마고 센덴 그림, 정회성 옮김, 김상태 감수 / 사파리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8살 아들은 건축가가 꿈이랍니다 

 건축가가 꿈인 아들과 함께 재미나게 읽은 지식그림책 


나는 알아요 시리즈

세계의 건축물

by. 사파리




친근하게 시작해서 

세계의 건축물을 알려주는 친절한 지식그림책 


아주 오래된 건축물 피라미드부터 




아주 특특한 건축물

아주 특별한 다리들

정말 아름다운 건축물까지 


높은 건물 멋진 다리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누구나 눈이 반짝 반짝 흥미롭게 읽을것 같아요 :) 



안토니오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백년이 넘게 짓고 있고 ... 

가우디가 죽은지 100주년이 되는 2026년에 완공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꼭 가서 보고 싶어라 ~ )





하늘 높이 솟은 초고층 빌딩들 


지상 163층 부르즈 할리파

초고속 엘리베이터를 타면 꼭대기 까지 올라가는데에도

1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해요 정말 놀랍니다 ~ 





그림책이 크게~ 펼쳐지기도 하는 나는 알아요 시계의 건축물 



높다란 건물을 설명하기에도

딱이져 







8살 아들과 재미나게 읽고 .... 


꼬마퀴즈 신나게 풀어요 ㅎㅎㅎ 


건축물 박사가 다됐다져 


그리곤 아들 마음속에 담긴 멋진 건축물을 

그려보았답니다 :) 









집콕으로 심심한 어느날 

아이가 좋아해서 먼저 찾는 지식그림책

세계의 건축물 


알찬 시간 잘~ 보냈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