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황금 카드를 모아라! - 남북한 공통 문화 대탐험
이향안.신연호 지음, 신슬기 그림 / 시공주니어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공DSC04418.JPG

 

 

남북한 공통 문화 대탐험 

미션 황금카드를 모아라!

by. 시공주니어 

 

 

8살 아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하곤 .. 

얼마 안되는 배워온 노래가 하나 있었어요 

 

여전히 학교에 입학하면 통일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배우더라구요 ㅎㅎㅎ 

 

" 남과 북이 하나되어 ~ 그런 날이 정말 온다면~!! "

뭐 이런 노래든데 .. 귀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ㅎㅎㅎ 

 

 

 

시공DSC04421.JPG

 

 

남한과 북한 

지금은 둘로 나누어져 있지만 오래전부터 

같이 누려온 문화와 역사를 가지고 있져 

 

남과 북의 어린이가 팀이 되어 

황금카드를 모우러 떠나는 모험 

 

컴퓨터 게임과 만나 더 흥미로워지는것 같아요 

 

 

웅이는 < 남북 어린이 백두산 등반 대회>에 신청 했으나 안타깝게 뽑히지 못했답니다 

그런 어린이들만 대상으로 

당신에게 주어진 특별한 기회

미션 황금카드를 모아라~!! 게임에 참여할수 있답니다 :) 

 

 

시공DSC04436.JPG

 

 

그렇게 남한의 어린이 웅이

그리고 북한의 어린이 송주

 

분명 컴퓨터 게임인데 생생하게 게임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 ㅎㅎ 

 

같이 읽는 아들에게도 생생하게 전해 지는것 같았어요 :) 

 

 

시공DSC04444.JPG

 

 

함께떠나는 미션 황금카드를 모아라 ~!! 

 

남북한 유물 발굴 대모험부터 명절대탐험 음식대탐험

백두대간 대탐험 그리고 비무장 지대 대탐험까지 ~ 

 

무사히 미션을 클리어한 웅이와 송주

과연 받게 되는 특별 선물은 무엇있까요 ㅎㅎㅎ 

 

 

시공DSC04451.JPG

 

 

아들과 차근히 

남 북 한 공통 문화 대탐험을 읽다보니 

남한과 북한 

참 닮은점이 많다는 생각을 한번더 하게 되는것 같아요 

그러면서 ..

한민족의 가치를 아이들도 알수 있게 되겠져 :)

 

 

시공DSC04452.JPG

 

 

동화책속 구성 자체가 

 

컴퓨터 게임속 다양한 게임들로 짜여져 있어서 

함께 퀴즈를 풀면서 알아가는 남북한 공통 문화들 .. 

 

기억속에 오래 오래 남을것 같아요 

 

시공DSC04456.JPG

 

 

할아버지가 알려주는 남 북한 정보 이모저모도

꼭 잊지 마세요 :) 

 

 

 

 

 

시공DSC04462.JPG

 

 

 

 

출판사제공.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