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 스파이 1 : 사라진 보물 키드 스파이 1
맥 바넷 지음, 마이크 로워리 그림, 이재원 옮김 / 시공주니어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공주니어키드스파이1.jpg

 

 

비가 무척 많이 내리는날 ..

 아들과 함께 카페 나들이를 가면서 흥미진진해 보이는 동화책 한권을 챙겼답니다 

 

바로 세모, 네모, 동그라미 그리책 작가 맥바넷의

동화책 키드 스파이요~ 

 

 

맥바넷 작가의 어릴때 실화라는 키드 스파이1

읽으면서도 과연 진짜일까? 하는 생각이 계속 멤돌게 되더라구요 ㅎㅎ 

 

 

키드 스파이 1

사라진 보물 

by. 시공주니어

 

 

시공주니어키드스파이2.jpg

 

 

어느날 걸려온 전화 한통 

영국 여왕에게 걸려온 전화랍니다 ㅋㅋㅋ 

 

시작부터 흥미진진 

 

시공주니어키드스파이3.jpg

 

영국여왕의 비밀 임무를 수행하는 키드스파이 

 

임무를 수행하러 떠나는 키드스파이

뭔가 챙겨가는 물건들로 의문 가득이어요 ㅎㅎ 

뭔가 어리숙함이 피식 웃게 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시공주니어키드스파이4.jpg

 

 

여왕의 은수저를 찾으러 떠나는 모험 

 

8살 아들도 내가 스파이라면 어떨까 생각하며 

두근 두근 하며 읽어가는 것 같았답니다 ㅎㅎ 

 

 

 

시공주니어키드스파이9.jpg

 

 

키드 스파이 1

 

사라진 보물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빠져 읽다보니..

두번? 이야기도 기대 만땅이네요 ㅎㅎ 

 

 

 

 

시공주니어키드스파이10.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