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감이 자라는 고양이 탐구 생활 책임감이 자라는 탐구 생활
고돌댁.김재영 지음, 고돌댁 그림, 김재영 감수, 김재영 기획 / 아울북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양이를 좋아하고 

키우고 싶은 아이라면 주목~

 

부모님과 함께 이책 꼭 읽어보세요 ㅎㅎ 

 

만화를 읽으면서 귀여운 고양이의 모습에 반하고

고양이를 키울때 필요한 정보까지 알려주니 

꼭 일어보셔야 할것 같아요 ㅎㅎ 

 

책임감이 자라는 고양이 탐구 생활

by. 아울북

 

아울북책임감이자라는3.JPG

 

 

고양이를 키우고 돌보는 사람을 

집사라고 부르더라구요 ㅎㅎ 

 

길냥이가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게되는 과정이

만화로 재미나게 그려진 

 

아울북 책임감이 자라는 고양이 탐구생활

 

아울북책임감이자라는12.JPG

 

 

호기심 많은 고양이는 ... 

엄마 말을 어기고 엄마 영역을 벗어나고 말았어요 

그리곤.. 처음보는 곳에서 .. 길을 잃고 말았져 ... 

 

 

 

아울북책임감이자라는13.JPG

 

그렇게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게 되는 고양이 이야기 

 

고양이를 키울때 꼭 필요한 정보와 함께 재미나게 실려 있답니다 :) 

 

 

 

아울북책임감이자라는15.JPG

 

 

8살 아들은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 한답니다 

 

그런데 고양이를 키울때는 

그져 좋다는 이유 만으로 시작해서는 .. 

중감에 끝까지 책임을 못지는 일이 발생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반려동물을 키우는건 ..

가족 모두의 동의가 반드시 필요한 일이구요 

 

그렇다 보니 가족 모두의 상의와 함께 .. 

온가족이 함께 책임감이 자라는 고양이 탐구생활 모여서 읽었으면 좋겠네요 

 

 

아울북책임감이자라는19.JPG

 

 

고양이가 너무 좋은 연아

요미와 한 식구가 되지만 

연아를 따르지 않는 고양이에 실망을 하기도 하더라구요 

 

 

그런데 그만큼 유기묘에게도 

적응할 시간과 다가가는 방법이 필요한법 

 

책속에서 그 정보를 습득하고 나면 

고양이가 친해지기가 더 쉬워질것 같네요 

 

 

아울북책임감이자라는24.JPG

 

 

 

고양이를 키우고 싶다는 아들 

 

아들과 함께 책임감이 자라는 고양이 탐구 생활 읽는데요 

귀여운 고양이 모습에 망설이던 엄마도 조금은 용기가 생기는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아직 8살 아들에게는 책임감이 더 필요한것 같네요 ㅎㅎㅎ 

 

 

 

아울북책임감이자라는26.JPG

 

 

그 언젠가 .. 

고양이를 온전히 받아들이고 

식구로 맞이해 같이 살게되는날이 온다면 

 

아들과 다시한번 

< 책임감이 자라는 고양이 탐구 생활 >

정독하려구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