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 - 개정판 꿈을 이루게 도와주는 자기경영 동화 1
보도 섀퍼 지음, 김준광 옮김, 원유미 그림 / 을파소 / 2014년 10월
평점 :
절판


 



꿈을 이루게 도와주는 자기 경영 동화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

글, 보드섀퍼

by. 을파소

 

 

 

엄마라면 누구나 

아이에게 경제관념을 제대로 알려주고 싶다는 생각해보셨을것 같아요 

 

저두 마찬가지로 .. 

아무 생각 없던 아들에게 꼭 가르쳐 주고 싶어 .. 

통장도 함께 만들기도 하고 

용돈을 줘보기도 하고 .. 했답니다 ㅎㅎ 

 

 

그런데 말이져 

단순이 저축에서 넘어서 .. 

돈을 스스로 벌고 그 돈을 저축부터 투자까지 .. 

어린이 재테크의 기본을 친절하게 알려주는 어린이 필독서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

읽어보니 더더더 강추 드리게 되네요 ~

 

 


을파소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4.JPG

 

 

열두 살의 키라는 ..

강아지는 너무 좋아하고 키우고 싶어했어요 

하지만 지금 살고 있는 집에서는 주인 아저씨의 반대로 강아지를 키울수가 없었다져 ㅠ.ㅠ 

 

그러던 어느날.. 더 큰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답니다 

 

문제는 여기서 시작 .. 지금의 현실을 잘 보여주듯이 ㅠ.ㅠ 

집을 산다는것은 빚더미에 앉게되는 현실 ㅠ.ㅠ 

키라네 집도 예외는 아니네요 ㅠ.ㅠ

 

 

뭔가 시작부터 우리집 이야기인것 같아서 .. 엄마인 제가 더 몰입해서 읽게 된더라구요 ㅎㅎ 

 

역시나 최고의 투자 전문가 존 리 대표의 강력 추천 도서라면서 :)

 


 

을파소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5.JPG

 

 

아이들의 위한 경제 도서인데.. 어린이 읽어도 흥미로운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 

 

아이와 함께 배우는 경제 교육서로도 안성맞춤 이랍니다 :) 

 

또 부자가 되고 싶은 이유, 목표 열가지 정하기부터 성공일기까지 .. 

키라의 습관을 따라하면서 읽기 너무 좋은것 같아요 ~ 


 

을파소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8.JPG

 

 

키라는요 .. 자기가 좋아하는일 .. 강아지를 돌보는걸로 스스로 돈을 벌구요 

그 돈을 황금알을 낳는 거위 -> 저축을 하고 .. 또 펀드랑 주식으로 투자까지 ... 

 

열두살이라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물론 이 모든건 .. 판타지 동화처럼 말하는 강아지 머니와 함께요~ 

 


 

을파소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10.JPG

 

 

8살 아들도 부자가 되고 싶고 되고 싶은 꿈이 있져 

 

꿈을 이루려면 .. 돈이 전부는 아니지만 꼭 필요한 돈은 있을수 밖에 없어요 

 

아들도 키라처럼.. 부자가 되고싶은 이유 10가지는 차근 차근 고민하며 적어보구요

그중에서 꼭 필요한 세가지는 밑줄 쫙~

 


 

을파소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16.JPG

 

 

아이 스스로 돈관리의 흥미를 느끼기에 안성맞춤인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 

오늘은 은행으로 가서 통장에 쌓인 이자를 살펴보고 싶네요 ㅎㅎㅎ 

 

차근 차근 쌓이는 재미 

아들이 직접 느껴보는 재미는 덤이랍니다 :)


 

을파소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19.JPG

 

 

키라는 이야기해요

" 이 책에서 내가 말하는것을 많은 아이들이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러면 나와 내친구 머니는 정말 행복할 것이다. "

 

그런데요 ㅎㅎ 

많은 아이들이 읽고 경제 관념을 세울수있다면 

우리는 누구나 부자가 되는 라이프스타일을 갖출수 있을것 같아요 :)

 

을파소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26.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