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2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 명작 속으로 떠나는 판타지 동화 여행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2
안성훈 지음, 이경희 그림 / 아울북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명작 속으로 떠나는 판타지 동화여행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2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by. 아울북 

 

이름만 들어도 흔히 아는 명작동화들 .. 

그런 명작동화에 상상력을 더하고 현대의 감성을 플러스 시킨다면 더 재밌어 질것 같아요 ㅎㅎ 

여기에 ..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의 등장으로 재미가 뿔뿔이된 동화책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첫번째 피터팬 이야기에 이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나왔답니다 :) 

 


 

아울북간니닌니앨리스3.JPG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원작 소설하고는 또 다른 재미가 숨어있는 명작동화가 재해석된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간니닌니와 함께 떠나는 판타지 여행은 

아이가 직접 몸이 커졌다 작아졌다하는 상상력까지 더해져 정말 재미나게 읽을수 있었답니다 


 

아울북간니닌니앨리스5.JPG

 

 

이상한 나라 앨리스속으로 황금책갈피를 찾아 떠나는 간니닌니의 모험 

 

여자는 여왕이라는 성 가치관도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에서는 그냥 왕으로 표현하며 호칭 차이를 두지 않아요 

사실 아직까지도 남아있는 고정관념. 이에 아이들이 새로운 관점으로 가치관 형성 되기에도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게 드껴지더라구요 


 

아울북간니닌니앨리스6.JPG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속 등장하는 앨리스부터 모자장수, 흰토끼, 시간씨 쐐기벌레, 하트왕, 공작등 

등장인물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도 너무 이쁘고 스토리도 빠져들어서

아이나 엄마나 몰입해서 재미나게 읽었답니다 ㅎ 


 

아울북간니닌니앨리스7.JPG

 

이상한 나라니까 ~!!

정신 바짝 차리고 판타지 여행을 떠나는 간니닌니

과연 무사히 흰토끼를 구하고 황금책갈피를 손에 넣을수 있을까요 ??!!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2 에서 만나보세요 :)


 

아울북간니닌니앨리스10.JPG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사실 요즘 아이들이 책보다는 미디어나 유튜브에 더 빠져 있는것 같아요

8살 아들도 마찬가지구요 

 

그런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유튜버 간니닌니가 등장하는 동화책이라면 ... 유튜브만 좋아하는 아이들도 다시 책 읽는 재미를 끌어내기에 안성맞춤인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 

 

간니닌니뿐만 아니라 넌센스 보드게임부터, 다른그림찾기, 앨리스속 장면 일러스트 컬러링까지 쉬어가는 시간까지

알차게 구성된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이랍니다 

 

아울북간니닌니앨리스12.JPG

 

이쁜 일러스트는 누구나 좋아할것 같구요 

생생함 마저 전해져서 재미나게 읽게 된답니다 

또 몰입해서 읽다보면 시간 가는줄도 모른다는 ㅎㅎ 


 

아울북간니닌니앨리스16.JPG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명작동화 이지만 .. 

주인공은 간니 와 닌니 

 

그런 간니와 닌니의 모험은 .. 읽고 잇는 아이가 몰입해서 함께 빠져들게 되는거 같아요 


 

아울북간니닌니앨리스20.JPG

 

무사히 판타지 여행에서 모험을 마치고 미션을 완수하는 간니닌니를 읽다보면 ... 

자연스럽게 가치관 형성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 

 

자신감도 뿜뿜 


 

아울북간니닌니앨리스28.JPG

 

뇌가 쉬어가는 시간 

나만의 앨리스를 상상해서 그려보고... 숨은 낱말도 찾아보고 .. 

다른 그림찾기에 컬러링 색칠까지 하다보면 .. 

어느새 책 읽는 재미에 푹 빠진 아이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아울북간니닌니앨리스36.JPG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피터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이어 

다음엔 어떤 흥미진진한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 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