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을 찾아라! - 고대 이집트
노지 크로 지음, 패티 버크 그림, 서남희 옮김 / 을파소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은그림찾기 놀이책으로 만나는 

어린이 역사책 

톰을 찾아라! 고대 이집트 

by. 을파소 

 

 

페이지 곳곳에서 톰, 비할머니, 고양이딕비 찾아가면서 

재미나게 익히는 고대 이집트 역사 

 

8살 아들이 너무 재미나게 읽고 있는 어린이 역사책이랍니다 :) 


 

을파소톰을찾아라24.JPG

 

톰을 찾아라!

고고학자인 할머니가 전해주는 부적을 받아들자 

뿅하고 떠나게된 이집트 모험 

 

아이랑 집에서 책으로 떠나는 고대 이집트 여행 

생생하고 재미까지 더해져서 더 좋은것 같네요 :) 

 

 

고대 이집트의 피라미드, 장례 행렬부터 생활, 나일강까지 

지식까지 가득 담고 있는 어린이역사책 톰을 찾아라 랍니다

 

을파소톰을찾아라25.JPG

 

8살 아들이 읽고 읽고 또 읽는 비밀은요 

 

숨은그림찾기가 있는 놀이책이기 때문이져 ㅎㅎ 

 

스토리를 재미나게 읽고 나면 .. 

누가 먼저 찾나 숨은그림찾기 대결까지 ~!!


 

을파소톰을찾아라26.JPG

 

 

숨은그림찾기 하면서 .. 그림 그림도 자세하게 살펴보게 되는것 같아요 

그림속에도 고대 이집트의 생활이 묻어나기에 ㅎㅎ 

 

마음에 쏘옥 ~!!


 

을파소톰을찾아라27.JPG

 

 

고대 이집트하면 .. 피라미드 스핑크스, 미이라 등을 익숙하지만 .. 

오히려 생활에 대해서는 잘 몰랐던것 같아요 

 

어린이역사책 톰을 찾아라! 고대 이집트의 몰랐던 지식까지도 재미나게 읽어가면서 익힐수 있었답니다 :) 


 

을파소톰을찾아라30.JPG

 

 

나일강에서 열리는 축제를 보곤 .. 드디어 집으로 돌아온 톰 ... 

 

여기에 다시 앞으로 돌아가게 하는 비밀이 있는데요 ... 

 

" 다시 앞으로 돌아가 모든 장면에 할머니가 있는지 한번 찾아볼래? "

 

이렇게 시작된 네버엔딩 ㅋㅋㅋㅋ 


 

을파소톰을찾아라35.JPG

 

 

8살 아들도 세계사에 관심이 참 많아요 ㅎ 

 

아들이 먼저 읽고는 피라미드에 대해서 차근 차근 엄마한테도 설명해 주네요 :) 


 

을파소톰을찾아라6.JPG

 

페이지 페이지속 숨은그림찾기 

 

집중해야만 찾을수 있어요 ㅋ

 

집콕하는 시간 .. 아이와 함께 톰을 찾으면서 즐거운 시간 만들수 있을것 같네요 :) 

 


 

을파소톰을찾아라8.JPG

 

을파소톰을찾아라13.JPG

 

 

저희집 아들도 이제 8살.. 

원래라면 학교에 가야하져 ... 

 

그런데 말이져 아직 못가고 있어요 .. 다들 아시다 시피 바이러스의 습격으로 ... 

 

봄이 성큼 다가와서 .. 가고 싶은 곳도 많은 하루 하루지만 .. 

우리 모두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해서 빨리 극복했으면 좋겠어요 :) 

 

 

아이와 집에서 어린이 역사책 톰을 찾아라 고대이집트편 읽으면서 

즐거운 시간 만들어 보세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