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1 : 피터 팬을 구하라! - 명작 속으로 떠나는 판타지 동화 여행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1
지유리 지음, 이경희 그림 / 아울북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울북간니닌니마법의도서관1.JPG

명작 속으로 떠나는 판타지 동화 여행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

by. 아울북

 

유튜브 보는 아이라면 다들 키즈유튜버 간니닌니 동영상 봤을것 같아요 ㅎㅎ 

저희집은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동화책보면서 알게됐는데 .. 

간니닌니 다이어리 일상 유튜브이면서도 재밌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더 재미있는 동화책 

간니닌니 캐릭터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아이들 같더라구요 ㅎㅎ 

 

뭔가 자신이 빙의되서 재미있게 읽을수 있을것 같아요 ~!!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간니닌니와 함께 떠나는 판타지 여행인데요 

그 첫번째 이야기가 흔히 알고 있는 피터팬이랍니다 :) 

 

그런데 동화책 내용이 딱 피터팬이라고 말할수는 없구요 각색되면서 더 재밌어 진거 같아요 ^^ 

 

 

아울북간니닌니마법의도서관3.JPG

 

 

모험의 시작은 

놀이동산을 못간 간니닌니가 도서관으로 가서 마법의 책을 발견하면서 시작됩니다 

 

마법의책은 "뇨"자 썰매로 변해 간니 닌니를 데리고 판타지 세계로 데려가는 데요 

중간 중간 빵빵 포인트들도 있어서 재밌게 읽더라구요 

 


아울북간니닌니마법의도서관4.JPG

 

간니닌니와 함께 떠나게 되는 판타지 모험 

 

이야기인 즉슨 동화책 마다 저나라의 세계가 있는데 흑마법사가 나타나서 마법의 책의 열쇠가 되는 황금책갈피를 훔쳐가려고 한다는 거예요 ㅠ.ㅠ 

 

흑마법사가 네버랜드에도 나쁜 저주를 걸어 먹구름이 가득하게 만들었지요 ㅠ.ㅠ 


 

아울북간니닌니마법의도서관6.JPG

 

간니닌니는 개구쟁이 피터팬을 만나 네버랜드로 향하는데요

피터팬을 도와 네버랜드를 구하고 무사히 황금책갈피를 찾아 집으로 돌아갈수 있을까요??!!

 

 

눈길이 갈수 밖에 없던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속 한장면 ㅎㅎ

둘이 싸우는데 부부싸움이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말이져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단순히 명작동화를 보는 느낌 보다는 .. 

아이의 생각을 이끌어 낼수 있겠더라구요 

 

성평등에 대한 가치관 .. 아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동화책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읽고 생각이 좀 정리 됐겠져 ㅎㅎ 

( 아직 물어보지는 않았어요 ㅋㅋ 아직 8살이라 굳이.. ㅋㅋㅋ )

 

아울북간니닌니마법의도서관7.JPG

 

과연 나는 누구랑 닮았을까 

피터팬 명작 캐릭터 심리테스트 하고 닮은 캐릭터도 만나보세욧 

 

아울북간니닌니마법의도서관10.JPG

 

엄마 마음에 쏙드는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과 함께 받을수 있는 독후 활동 노트 

 

아이가 표지를 보고 먼저 생각하고 이야기해보고 .. 시로 표현해보고 .. 

단순히 줄거리 뿐만 아니라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후활동을 할수 있거든요 

 

판타지 동화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동화책 읽는 시간이 더 유익해 진답니다 :) 


 

아울북간니닌니마법의도서관28.JPG

 

혹시 책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간니닌니가 소개해주는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과 유튜브에서 먼저 만나보세요 

간니닌니 다이어리로 가면 만날수 있어욤 :) 


 

아울북간니닌니마법의도서관31.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