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말이지…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268
이자벨 아르스노 그림, 맥 바넷 글, 공경희 옮김 / 시공주니어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왜냐면 말이지

글, 맥바넷 / 그림, 이자벨 아르스노

JUST BECAUSE

by. 시공주니어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 

소재나 내용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그림책 

 

아이들의 왜왜왜 하는 호기심과 함께 .. 밤에 잠들기 싫은 아이들에게 

왠지 기분좋아지는 밤을 선물하는 그림책인것 같아요 ^^ 

 

시공주니어왜냐면2.JPG

 

무수한 질문을 쏟아내는 아이 .. 

 

분명 자야하는 시간인것 같은데 아이의 눈은 말똥 하기만 하더라구요 ㅎㅎ 

 

" 왜 새들은 겨울에 남쪽으로 날아가요? "

 

아이의 호기심 어린 질문에 .. 

아빠는 상상력이 더해진 재미있는 답을 풀어냅니다 :) 

 


 

시공주니어왜냐면3.JPG

 

사실.. 7살 아들도 한참 무슨 말만하면 

왜를 퍼부을때가 있었어요 .. 

 

이미 지금은 좀 늦었겠지만 .. 

어른의 말으 먹고 자라는 우리아이들에게 ..

좀더 상상력을 펼칠수 있는 대답을 했다면 .. 

7살의 아들은 지금보다 더 상상력이 풍부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 

 


 

시공주니어왜냐면5.JPG

 

왜병에 걸린... 

잠자리 싫은 꼬마아이 ㅋㅋㅋ 

 

 


 

시공주니어왜냐면7.JPG

 

이제 자야이 하는 아빠에게 

 

" 왜 자야 하는데요?"

 

마지막 일격같은 물음 

ㅋㅋㅋㅋㅋㅋ 

 

아빠의 대답에서 .. 

엄마도 소금이도 왠지 좋은 꿈을 꿀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시공주니어왜냐면8.JPG

 

 

7살 아들과..

잠자기전 잠자리 독서로 재미나게 읽고 있는 

 

왜냐멸 말이지 .. 

 

아이들의 상상력을 충분히 자극할수 있는 

재미있는 그림책인것 같아요 ^^ 


 

시공주니어왜냐면16.jpg



 

밤에 자기 싫은 아이와

잠자리 독서로 추천드립니다 

 

좋은 꿈은 덤으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