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하얀 고양이 아기 말놀이 그림책
수아현 지음 / 시공주니어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 말놀이 그림책

새하얀고양이

by. 시공주니어

 

 

 

눈 처럼 새하얀 내 얼굴 좀 봐

정말 멋지지?

 

정말 이쁘기만한 고양이가 등장한답니다 ㅎ

 

새하얀고양이3.jpg

 

 

아 그런데 새하얀 고양이에 얼룩이 지고 말았어요 ㅠ.ㅠ

기분이 정말 안좋아 보이져 ㅠ.ㅠ

 

 

새하얀고양이4.jpg

 

 

여기 저기 엉망이된 고양이는 ...

제발 부탁이야 하고 울어버리네요 ㅠ.ㅠ

 

 

 

새하얀고양이6.jpg

 

유아그림책

새하얀 고양이

 

 

반전이 아주 재미있는 아기그림책이랍니다 ㅎㅎ

 

 

얼굴이 엉망이된 고양이가 웃고 있는 사연

그림책 새하얀 고양이에서 만나보세욧 ㅎㅎ

 

 

새하얀고양이8.jpg

 

반전이 재미있어서 인지 ...

7살아들도 너무 재미나게 읽더라구요 ㅎㅎㅎ

 

 

 

이책의 주인공은 돌지난 조카 ㅎ

 

아이가 커가면서 그림책의 재미를 알아가기에도 딱인것 같아서 선물하려구요 ㅎㅎ

 

 

새하얀고양이13.jpg

 

 

 

시공주니어 새하얀 고양이

재미난 유아그림책으로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