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초등 어휘 메가 어휘력 P단계 2 - 6~7세 메가 어휘력
메가스터디 국어교육연구소.구름돌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16년 9월
평점 :
절판


메가어휘력  P2

by. 메가스터디

 

 

 

 

메가어휘력 P2


P1에 이어 두번째로 만나봤는데요

예비초등 아들의 어휘학습

마인드맵으로 차근 차근 따라가는 메가어휘력 구성이 마음에 쏙 드네요 ^^ 

 

 

 

 

 

 

그냥 단순하게 외우기면서 어휘학습 하기보다는

마인드맵으로 가지를 이어가며 깊이 알아가는 어휘학습이

아들의 머릿속에 더 오래 오래 정리되서 남을것 같아요



주제별 마인드맵 어휘학습은

어휘력을 키우는 가장 효과적인 학습법일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수 밖에 없네요 :)

 

 

 

 

 

 


얕은 지식이 아닌..

주제별로 제법 깊게 들어가는 어휘들


어쩌면 음악, 미술관련 전문적인 용어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기본 어휘라고 하네요 ㅎㅎㅎ


그렇게.. 엄마가 설명하기 조금은 까다로운 어휘까지

설명과 함께 마인드맵으로 익혀가니 어휘력이 쑥쑥 자라나는 시간이랍니다 ^^

 

 

 

 

3가지 단원으로 총 12가지 주제로 익히는 어휘학습

초등학교 교과연계되어 꼭 익혀야 하는 필수 어휘들로 구성되어 있구요


한 단원이 끝나고 나면 다양한 한글놀이도 복습까지 챙겨 준답니다

 

 

 

두말이 필요없겠져

메가어휘력 아들이 먼저 찾는 한글 공부


집에 도착하곤 매일 매일 꾸준하게 어휘학습 중인

예비초등생이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