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클래식 컬렉션 세트 - 전4권 - 작은 아씨들 × 빨강 머리 앤 × 작은 공주 세라 × 하이디 걸 클래식 컬렉션 1
루이자 메이 올콧 외 지음, 고정아 외 옮김 / 윌북 / 2019년 6월
평점 :
품절


걸클래식17.JPG

 

 

벌써 40을 바라보는 나이의 엄마인 저는 ...

빨강머리앤, 작은공주세라, 하이디, 작은아씨들 ...

학창시절부터 20대 정말 좋아했던 소설속 주인공들이었던것 같아요 ㅎ

 

사실.. 그때의 그 순수했던 감성이 아직 많이 남아있지는 못한것 같지만 ...

걸클래식 컬렉션을 통해 다시 만나고는 .. 소녀로 돌아간듯한 느낌마저 받는거 같아요 ㅎ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고전 소설들 ...

현대적 언어가 만나 이시대의 많은이들에게 희망을 전해주는 책, 걸 클랙식 컬렉션으로 다시 나왔네요 ^^

 

여성작가들이 쓴 여성을 위한 책

그때 그 고전의 감동 그대로 표지에 애나본드의 러블리한 디자인이 더해져

이건 무조건 소장가치 100프로 인것 같아요 :)

 

 

걸클래식1.JPG

 

네명의 개성강한 작은아씨들의 이야기에서 나를 찾기도 하고

 

100년전 소설 빨강머리앤에서 현대의 여성성을 발견하기도 하지요

 

가장 힘들때 힘이되어주는 소설 작은공주 세라

 

밝은 에너지가 넘쳐나는 하이디까지

 

한권 한권 소녀로 돌아가는 감성 가득 가득 담겨 있어요

읽으면서 .. 예전 어린시절의 추억을 느끼기도 하고 ...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네요

걸클래식16.JPG

 

애나본드의 디자인은 걸클래식 컬렉션을 아트컬렉션으로 소장가치를 끌어올리는건 분명한것 같아요 ㅎ

서점에서 만나보시게 되면 ...

손길이 가겠져 ㅎ

 

걸클래식19.JPG

 

제가 딸은 없어요 ㅎ

딸이 중고딩 딸이 있다면 ...

엄마가 느꼈던 감성 담긴 고전에 현대적 언어가 담긴 걸클래식 컬렉션 꼭 선물해주고 싶네요 ㅎ

 

 

힐링이 필요할때 머리맡에 두고 읽고 있는데 ...

정말 너무 좋아요 추천할수 밖에 없네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