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공부의 감각 - 나는 어떻게 10개 국어를 말하게 되었나?
아키야마 요헤이 지음, 황국영 옮김 / 윌북 / 2019년 6월
평점 :
품절


 

 

외국어 공부의 감각

아키야마 요헤이 지음

by. 윌북

 

 

전 엄마랍니다

7살 아이를 키우는 경력 단절된 ㅎㅎㅎ

 

요새 한참 느끼는게.. 자존감이 많이 떨어진것 같아요 흑 ㅜㅠ

 

근데 그건 저만의 생각은 아닌지..

주위에 외국어를 배우는 엄마들이 참 많더라구요 ㅎ

 

그렇다고 학원은 조금 부담스럽고 ...

외국어 공부의 방법을 쉽고 차근히 알려줄

외국어 공부의 감각 책 만나봤어요 ^^

 

 

10개국어를 구사한다는 아키야마 요헤이

평범한 가정에서 오랜시간 유학을 했던것도 아니래요

그러면서 단기간에 10개국어라니...

왠지 저도 하면 할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에 읽어보게 되었어요 ㅎ

 

 

책을 펼치면 ...

어른뿐 아니라 아이의 흥미를 끌기에도 충분한

한국어 포함 11개 국어의 인사 안녕하세요 :)

 

외국어2.JPG

 

우리나라 교육의 문제점 ..

문법 그리고 단어를

실제 쓰는 단어인지도 모르고 무조건 외우라고 하져 ㅎㅎ

그러다 보면 어느새 흥미가 뚝 끊어지게 되더라구요 ㅠ.ㅠ

 

책에서는 꼭 필요한 필수 생존 단어를 알려준답니다

외국어를 실제로 듣고 말할수 있는 단어를요 ^^

 

외국어4.JPG

외국어5.JPG

 

요새..

구글 번역기 많이들 이용하잖아요 ㅎ

 

그런데 한번씩 어 이거 이상한데 하는 표현들이 있을거예요 ㅎㅎ

그게바로 한국어를 바로 외국어로 전환했을때 나오는 문제점인것 같네요 ㅎ

 

적당히 활용한다면 .. 구글번역기가 외국어감각을 익히는데 큰도움을 줄것 같아요 ^^

 

외국어6.JPG

외국어7.JPG

마지막으론 배우고자하는 언어에 따라

포인트를 알려주기에

 

외국어 도전의 시작

외국어공부의 감각과 함께하면 좋을것 같아요 :)

 

 

외국어8.JPG

 

 

저처럼 나이가 좀 든 사람도 ...

이제 막 외국어를 배우려고 하는 학생들도 ...

 

먼저 그 방법을 알고나면

공부가 더 흥미로워지고 쉬워질것 같네요

 

10개국어를 구사하는 아키야마 요헤이가 전수하는 외국어 공부의 감각

 

읽오나니 저도 할수 있을것 같아요 ^^

 

외국어12.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