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외계인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59
박연철 지음 / 시공주니어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59

안녕! 외계인

글/그림 _ 박연철

시공주니어

 

 

 

안녕! 외계인

이름과 같이 외계인을 만난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ㅎㅎㅎ


상상력 팡팡 터지는 그림책

안녕! 외계인


표지부터 독특한 개성가득 그림책이랍니다 :D

 

 

혼자 놀기 싫은 외계인

내옆에는 나랑 같이 놀아줄 친구가 없어



외계인 친구를 만나면 정말 즐거울거야

설렘을 안고 모험을 떠나는 외계인 :D

 

 

 

안녕! 외계인

굉장한 독특한 기법의 그림책이랍니다


사람이 보는 시선에 대해서도 한번더 생각해 볼수 밖에 없더라구요


안녕 외계인 그림책은 문자, 사진, 그리고 사진이 더해진 재미있는 시도

흥미로운 상상까지 더해졌어요


선으로 표현된 페이지

형상화된 페이지

그리고 더 나아가 사진으로된 페이지


한페이지 한페이지 놓칠수 없는 재미가 가득하구요

비교해보는 재미까지 쏠쏠하더라구요

 

 

 

왼쪽페이지

그리고 오른쪽페이지


서로 다른 시선속에


바빠 바빠를 외치는 사물들 ㅎㅎ

 

 

외계인은 진정한 외계인 친구를 만날수 있을까요 ㅎㅎㅎ

 

 

 

표지부터

7살 아들의 재미있는 상상은 시작되구요 ㅋㅋㅋ


외계인을 표현해 보면서 즐겁게 그림책을 읽어요

 

삐리삐리삐 ㅋㅋ

외계인 대화도 해보구요


상상력이 팡팡 터지는 그림책 읽기 시간이 완성되는

안녕 ! 외계인

 

 

 

계란후라이, 자동차, 성벽 ㅎㅎㅎ

모두 바빠서 친구가 되진 못했어요 ㅠ.ㅠ



하지만 .. 드디어 만난 외계인 친구


그림만 보고 무엇인지 맘껏 상상하가다

사진을 보게되면 이렇게 볼수도 있을까 하는 깨달음까지 스치는


재미있는 상상력 가득한 그림책 :D

 

 

7살 아들은 ...

이 책을 처음 만나고는 바로 흥미를 보이더라구요

그러면서 그자리에서 끝까지 다읽고는 ...

엄마랑 마주보고 앉아서 다시 읽는데 어찌나 아는척을 하는지 ㅎㅎㅎ


상상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며,

즐거운 그림책 읽기 시간이 완성 :D

 

 

 

 

 

일상생활속에서 쉽게 만나는 자동차, 등대 등 ...

조금은 선으로 간결하게 표현된 그림에 금방 알아채지는 못하겠더라구요 ㅎㅎㅎ


그러면서 아이와 함께 엄마인 저도 상상하며 유추해보는 시간

정말 알찬 시간이었던것 같아요 ㅎㅎㅎ


아이와 함께

다양한 물건을 간결하게 그려보고

서로 맞춰보는 시간도 너무 즐거울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