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르렁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51
문크(Moonk) 지음 / 북극곰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밌는 유아그림책

드르렁

문크그림책

by. 북극곰

 

 

 

아이가 막 태어났을때 ...

아비의 코콜이에 힘들었던적이 있다면 ...

그리 유쾌한 상황이 아님은 누구나 알것 같아요 ㅎㅎㅎ

 

저희집도 ... ㅋㅋ

도저히 안되서 따로 잤던 기억이... ㅎㅎㅎㅎ

 

 

그런 상황을 유쾌한 그림책으로 탄생시킨 드르렁

공감하며 너무 재밌게 읽었답니다 :D

 

 

 

 

 

평온해 보이는 세가족

밤이 되어 모두 코~ 자고 있었어요

 

그런데 ....

 

 

이 밤에 조용한 방에 울러퍼지는 소리

바로

" 드르렁 "

 

 

 

 

 

 

아비가 코를 신나게 골다가 ...

갑자기 잠잠해진 순간...

 

콜록 콜록 폭풍 기침과 함께 드르렁 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 공감갑니다 ㅋㅋㅋ

 

게다가 엄마는 먼저깨서 ...

아비를 조용히 지켜보는 ...

아이가 깰까자 노심 초사하는 엄마들의 완벽빙의된 이야기까지 ㅎㅎㅎ

너무나도 재미나게 읽었던 드르렁이랍니다 ^^

 

 

 

 

 

7살 아들도

드르렁 흉내내며 재미나게 읽은 유아그림책

 

 

 

 

 

아빠의 코콜이 소리가 커질수록

엄마의 화도 점점점 커지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

 

 

같이 아빠 이야기하며 재미나게 읽었답니다 :D

 

 

 

그리곤 드르릉 스티커와 함께

재미나게 그림책의 한장면을 표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