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누가 똑같을까?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42
브리타 테큰트럽 지음, 문주선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에 빠질것 같은 패턴에

재미있는 스토리가 만나 유아그림책으로 탄생한

누가 누가 똑같을까?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42

주니어 RHK 누가 누가 똑같을까?

 유명한 볼로냐 라가치 상 수상작가

브리타 테큰트럽의 그림책이랍니다 :D



표지부터 너무 귀여운 닮은듯 안닮은듯한 고양이의 모습에

이건 꼭 읽어야돼~ 하고 있는것 같아요 ㅎㅎㅎ

 

 

 


 

알록달록 색감의 새 친구들이 한면 가득 그려져 있어요

날개를 활짝 펴고 입을 모아 지저귀는 새들

섬세하게 묘사된 글속으로도 빠져드는 느낌이 들지요 ㅎ

 

 

그림책속 패턴 숨은그림찾기


똑같은 새는 여기 숨어 있었네요


바로 여기 ~!!

 

그리고 여기 ~!!


사실.. 엄마이 저는 눈에 확 들어오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이쁜 색감의 새들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서 일까요 ㅎㅎㅎ


7살된 아들은 관찰력과 집중력을 총 동원에서 찾기 성공 ~!!

 

 

 

 

 

그림책 속 다양한 의성어들은 아이의 표현력을 높여줄 것이구요

잠시나마 패턴에 몰입하는 시간은 집중력이 쑥쑥 자라겠지요 ㅎ

 

누가 누가 똑같을까 에서는

친근한 동물들로 가득 차있어요 ㅎ


재간둥이 카멜레온

초원 위의 야크

강아지 한무리

도도한 고양이들

팔딱 폴짝 개구리

무지갯빛 물고기

 

 

그림책속 등장인물 한번에 모여

5쌍의 똑같은 패턴 그림을 찾으면

즐거운 숨은그림찾기 게임이 끝난것만 같아요 ㅎㅎ


여기서 게임이라함은 ...

7살 아들과 게임하듯 그림책을 읽고 있어요 ㅎㅎㅎ

 

 

7살 아들 뿐만아니라 엄마도 푹 빠진 패턴 숨은그림찾기

눈부신 무지개빛 색채와 선으로 표현한 아름다운 패턴

그속에 꼭꼭 숨어있는 똑같은 동물 찾는 시간은


너도 나도 즐거울수 밖에 없답니다 ^^

 

패턴 숨은그림찾기

누가 누가 똑같을까 ?

 

소장각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