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숙제 도와주세요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259
데이비드 에즈라 스테인 지음, 김세실 옮김 / 시공주니어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와 함께 읽었을때 참으로 유쾌해지는 그림책이 있습니다

시공주니어 신간

"아빠, 숙제 도와주세요" 또한 함께 웃게 되는 그림책 인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에즈라 스테인 작가의 그림책으로

네버랜드 세계의 걸작 그림책 259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아빠, 엄마도 함께 공감하며 즐겁게 읽을수 있었습니다 :D

 

 

제가 그림책 전문가가 아니기에 ...

그림책을 깊이 이해하는건 아직은 좀 힘든일입니다

하지만 시공주니어 아빠 숙제 도와주세요는 어른을 위한 안내서를 통해 그림책이 전하고자 하는바를 더 잘 이해하고 읽어줄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네요 ^^

 

 

 색감 찐한 일러스트와 함께

함께읽는 엄마 아빠가 뜨끔해지는 재미있는 스토리

 

아기닭이 찾고 있는 깜짝 놀라게 하는 코끼리가

우리가 읽고 있는 모든 그림책에서 만날수 있는건 아닐까 생각하게 된다져

 

 하나의 의무감 같이 느껴졌던 숙제가

아이와 소통하는 시간이 되게 해주는 그림책

 

아빠, 숙제 도와주세요 인것 같네요 ^^

 

 

 누구나 즐겁게 읽고 ...

상상력 터지는 깜짝 놀라게 하는 코끼리를 다른 책에서 나만의 방법으로 찾아 볼수도 있고 ...

 

7살 아들은 아빠의 그림책이 신기하게 보여졌던 모양입니다 ㅎ

 

그림책 읽고 하는 재미있는 책놀이로

나만의 그림책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D

 

 

 어디로 튈지 모르는 우리아이들

 

그 상상력을 더 이끌어 내게 해주는 재미있는 그림책

 

시공주니어

아빠, 숙제도와주세요

 

아이들, 어른이들에게 사랑받는 그림책이 될것 같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