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알아요! 23
수잔 보스하워슈 지음, 바바라 반 리넨 그림, 김현희 옮김, 신항식 감수 / 사파리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6살 아들은 호기심보이랍니다

6살 아들 눈높이에서 재밌게 지식을 채워주는 지식그림책

나는알아요 시리즈 :D

깊은 지식까지 아이의 눈높이에서 이야기해주니 시리즈별로 소장각이지요 ^^

 

 

 

온세상을 돌고 도는 신비로운 물에 대한 모든것 :D

 

그이야기의 시작은 오늘도 오고있는 비에서 시작합니다 ^^

 

 

 

비가 왔다가 해가 뜨면 없어지는 모습에서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과학을 찾고

 

물의 여러가지 모습에 대해 알고 이야기 할수 있는 시간

나는 알아요 물 과 함께 이루어 진다져 ^^

 

 

자연스럽게 물이 왜 필요한지 부터

 

물이 우리몸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까지

 

아이가 스스로 물을 찾아 마실수 있게 해준다지요 ^^

 

 

책이 넓어지면서

 

세계에서 만날수 있는 다양한 물까지

넓은 책속에 들어 있어요 ^^

 

 

지루한 지식그림책이 아니라

재밌는 지식그림책이라서 더더더 좋은건 사실입니다 :D

 

 

 

 

6살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시간은

 

책 마지막에 나오는 꼬마퀴즈 시간이어요 ^^

 

 

물론 한번 읽고 정답을 다 맞출수는 없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어느새 스스로 찾아 읽고 또 읽곤

 

물박사가 되어 있는 아들을 보게 된답니다 ^^

 

 

 한참 호기심이 팡팡 터지는 시기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지식을 차곡 차곡 쌓아주기에 지식그림책 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하지만 또 그렇잖아요 지루하기만 하면 아이가 읽지 않아요 ㅠ.ㅠ

 

 

 

재밌는 지식그림책 나는알아요 시리즈이기에

추천 꾹 합니다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