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돼! (양장) 북극곰 무지개 그림책 11
마르타 알테스 글.그림, 이순영 옮김 / 북극곰 / 201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함께 읽고 있으면

서로 함박웃음 짓게되는 재미있는 유아그림책

안돼!

 

안돼!

글/그림 _ 마르타 알테스

북극곰출판사

 

 

사실.. 표지부터 반전이라 ㅋㅋㅋㅋ

꼭 뒷표지를 넘겨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그림책이랍니다 ㅋㅋㅋ

 

 

 

 

 

자기이름을 안돼! 라고 소개하는

주인공 누렁이 ㅋㅋㅋ

 

정말정말 착하다고 ...

본인을 천사라고 소개하는 안돼 !

과연 그럴까요 ^^

 

 

주인공 안돼는 ...

밖에서 가족들은 더 빨리 갈수 있게하고 ...

가족들이 먹기전에 음식이 괜찮은지 먼저 맛을 보고 ...

마당에 숨겨진 보물을 가족들에게 찾아주고 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안돼의 이런 행동들은

가족들을 위한 행동일지도 모르겠네요

 

근데 .. 그럴때마다 가족들은

안돼~!!! 라고 부르네요 ㅎㅎㅎ

 

 

 

그런 안돼에게 ...

도무지 이해할수 없는 일이 한가지가 있는데 ...

 

안돼의 이름표에는 뭉치라고 쓰여져 있답니다 ㅎㅎㅎ

 

 

뭉치라는 이름보다 안돼라고 더 많이 불리는

누렁이의 진짜 이름은... ㅋㅋㅋ 생각하게 되는 시간이었다지요 ㅎㅎㅎ

 

 

 

 

 

이제 6살인 아들은요 ㅎㅎㅎ

안돼 그림책을 너무너무 좋아한답니다

 

 

그냥 안돼가 주인공이라고 읽을때보다

안돼이름이 원래 뭉치였다는 사실을 알고

더 재밌어하고 더 격하게 호응하는 아들이라지요 ㅎㅎㅎㅎ

 

 

6살 아들이 읽는 안돼는요

혼자 읽기도 부담없어서 더 좋구요

재미있는 반전에 웃으며서 매일매일 읽고 있어요 ^^

 

 

 

재미있는 유아그림책으로

우리아이 책읽기 습관 들여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