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의 환상 동물원 1 - 전설의 수호자와 검은 사냥꾼 천공의 환상 동물원 1
다나카 도모후미.오카 아스시 지음, 아리타 미스히로 그림, 현승희 옮김 / 포레스트북스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포레스트북스로 부터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도라에몽 각본가 다나카 도모후미 /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의 각본을 맡은 오카 아스시의 맛깔난 글이 상상속 세계로 이끄는 천공의 환상동물원 1권입니다.

그림도 뭔가 세세한 판타지 느낌이 가득하지 않나요? 섬세한 그림들이 더 환상적으로 느껴지는 천공의 환상동물원은 진짜 있을 것 같은 이야기로 담겨 있는데요.

아이들이 길에서 우연히 주은 선글라스를 끼자 하늘을 나는 페가수스가 보인다면??

사람들이 상상 속에만 존재한다고 믿는 동물을 보호하고 기르는 곳이 따로 있다면?

그런 상상 속 이야기를 끄집어 낸 '천공의 환상동물원'입니다.

구와 덴카가 이 이야기의 주인공인 것 같아요. 미심쩍은 인물인 줄 알았지만 환상 동물원의 원장인 겐지와 함께 환상 동물원으로 가서 상상 속 현실을 마주하게 됩니다.




길 잃은 페가수스를 찾고 있다는 겐지 원장의 말에 아이들은 자신들이 봤던 페가수스를 찾으러 가게 되었고,

구는 페가수스와의 만남으로 인해 자신이 이유는 모르겠지만 페가수스의 마음속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것은 환상동물원의 원장인 겐지도, 구의 친구인 덴카에게도 없는 특별한 힘이죠.






마치 포X몬 도감을 보는 듯한 디테일 ㅎㅎ 아이들이 폭 하고 빠질 것 같은데요.

큰 아이도 작은 아이도 이 부분을 보면서 페가수스는 스피드와 파워, 스테미나는 뛰어나지만 지력이 약하다며 자기들끼리 분석을 하더라구요 ㅎㅎ




환상 동물원에 다시 가고 싶은 두 아이들은 매일 매일 환상 동물원 생각뿐입니다. 그런 아이들에게 나타난 겐지 원장.

환상 동물원의 사육사가 되겠냐는 물음에 아이들은 당연히 OK를 외쳤죠.

하지만 환상 동물원의 사육사는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었어요.

사육사가 되기 위한 시험에 통과 해야 하는 것이지요.

과연 그 시험은 어떤 것일까요?

환상동물의 알을 부화시키는 것이었어요.

과연 두 아이는 환상 동물의 알을 부화시켰을까요? 알에서는 어떤 환상 동물이 태어났을까요?



여러분들은 환상 동물을 어느정도 알고 있나요?

저는 판타지 소설을 좋아해서 정령 부터 엘프까지 많이 생각을 해 봤는데요.

제가 생각했던 정령 중 불의 정령 샐러맨더도 있었구요. 머리 세 개의 개 케로베로스 ! 도 환상동물원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또 어떤 환상 동물들을 만날 수 있을지, 그리고 이 환상 동물원의 앞길을 막는 악당들의 정체는 무엇인지!

다음 편에서 또 기대가 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