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론 Nylon 2011.3
나일론미디어 편집부 엮음 / 나일론미디어(잡지) / 2011년 2월
평점 :
품절


립스틱 때문에 구매햇어여.ㅋㅋ 

 근데 립스틱이 샘플사이즈네요.많이는 못쓸듯! 

 전 립스틱을 안써서 엄마 드릴려고하는데 색상이 두가지 왓는데요. 

 

러빙뉴욕하고 아귀네스 런던이 왓네요. 

 인터넷서 보니 이 두가지가 인기 컬러같은데...게다가 러빙뉴욕은 잡지에서 보던 신상품 오렌지 컬러 같은데 좋긴하네요. 

 정품이엇음 좋앗을텐데 아쉽네요. 

 그래도 색상이 바를만 한게 와서 좋아요. 

신상이  와서 더 좋네요.ㅎㅎ 

러빙뉴욕은 발라보진 않앗지만 핑크가 도는 오렌지인데 비비드한 색상이구요. 

아귀네스런던은 베이지가 도는 핑크색 파스텔 계열이네요. 

잡지도 읽어봐야 겟네용.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