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Allure 2011.2
얼루어 편집부 엮음 / 두산매거진 / 2011년 1월
평점 :
품절


주부생활 사면서 같이 삿어여~ 

페리페라 립글 준대서~ㅋㅋ 

받아보니 립글 상자 까지 와서 좋네요. 

그런데 색상이..ㅜㅜ 누드베이지가 와서;;; 

제가 누드톤은 안받아서.ㅜㅜ 

암튼 발라보니까 좋네요.요새 누드톤이 유행이자나요. 

트렌디 아이템으로 온거 같긴 하네요.ㅎ 

펄이 자글자글 해서 반짝이고 쫀쫀하니 좋네요. 

정품이라 그런가 크기도 작지 않아여~ 

내용도 괜찬네요. 

잘산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