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오싹 도깨비 숲 작은 곰자리 40
구도 노리코 글.그림, 윤수정 옮김 / 책읽는곰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해 등단 20주년이되는 유명 작가님 이신데 저는 이번 책으로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사실 시리즈 인지도 몰랐거든요 제목과 표지 그림만 보고 너무 귀엽고 재미 있을것 같았는데 책을 펼치니 아기자기하고 눈이가는 색감에 마음을 빼앗겼네요 고양이, 멍멍이, 도깨비 까지 아이가 좋아할 만한 요소를 다 모아 놓은 것 같아요 사실 먹어본적도 없는 일본식 경단꼬지 이지만 책을 읽고나니 그 맛이 너무 궁금해 지기도 했어요~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하루에도 두세번씩 읽더니 이제 어린이집에도 가지고 다닌답니다 아이들 눈에 너무 예쁜가봐요^^ 자랑하고 싶은 책이 되어버렸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저도 뿌듯해서 이번 방학에 시리즈 책을 선물 해주려구요 작가님 다른 책도 관심갖고 더 찾아볼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