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 영어 신문 NEWS TIMES : 환경, 과학편 - 하루 30분, 영어 문해력이 자라는 신문 읽기의 힘 바빠 영어
성기홍(효린파파).송수영 지음, Michael A. Putlack 감수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리딩이 쉬워지는 영어 신문 읽기의 힘!!
영어신문을 읽으므로써 일상 생활 속 단어와 문장을 학습할수 있으며 기사를 읽고 주장-근거-결론을 분석해서 쓰기를 해봄으로써 기사를 정확히 이해할수 있고 영어실력과 배경지식을 동시에 축적할수 있음은 물론이고 각종 경제 사회 환경 등 다양한 주제와 시사 상식도 쌓이니 영어 신문읽기로 여러가지를 얻을수 있어서 일석 다조이다.

요즘은 신문읽기가 대세이다. 배경지식과 문해력과 어휘력이 자라는 신문읽기가 영어로 된 신문읽기가 된다면 영어도 배우면서 배경지식 등이 늘어나니 너무 괜찮은 영어 공부이다. 영어실력 향상뿐 아니라 다양한 언어능력을 키울수 있는 책~ 바빠 NEWS TIMES
"펑펑 쏟아져아 눈이 쌓이듯 공부도 집중해야 실력이 쌓인다." 이 말이 눈에 쏙 들어온다. 집중에 집중을 화이팅.

바빠 뉴스 타임스는 30개의 기사제목으로 환경 과학 한개씩 격일로 공부하게 되어있다. 제목 부분에 간단하게 그림들이 있어 책의 귀여움을 더한다.

먼저 신문 기사를 큐알 코드를 통해서 듣고 배경지식을 읽고 읽어보고 또 읽어보기~ 3번이상을 지문을 읽고 익혀 다음단계에 확인하기 문제 풀어보며~  기사를 써보기 해석을 보며 기사를 써보기에 앞쪽의 기사를 보고와서 써봐도 좋을것 같다. 마지막으로 정리와 토론으로 하루 한챕터씩 공부하기에 딱 좋은것 같다.
이것이 리딩으로 시작해 라이팅으로 완성하는 4단계 학습법!! 하루에 기사 한 개씩 매일 공부하면 한달만에 완성할수 있는 바빠 뉴스 타임스 ~ 참 맘에 든다.

바빠 뉴스타임스 시리즈가 이렇게 있다니 차근차근 첫째와 공부해보면 너무 좋을것 같다.
하루 4쪽 영어 문해력이 자라는 시간 30분의 기적을
첫째와 함께 해봐야 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