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팡다이노 탈것 가방 스티커북 팡팡다이노 가방 스티커북
책으로팡팡 편집부 지음 / 책으로팡팡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스티커북에 흥미를 보이고 있는데,

게다가 아이가 아주 좋아하는

탈것에 관한 스티커놀이라니

아이가 아주 좋아할 것 같아서

시나몬컴퍼니의

팡팡다이노 탈것 가방 스티커북을 골라보았다.

팡팡다이노 탈것 가방 스티커북은 배경 놀이판과

탈것 스티커로 이루어져있다.

다양한 장소의 배경판에

탈것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다.

소방차, 경찰자, 래미콘, 크레인 등

다양한 탈것들로 이루어진

스티커라서 특히 탈것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에게 좋은 놀이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 탈것스티커는 실제로 보는 것처럼 생생한

그림의 탈것 스티커라서

아이의 시선을 끌기에 좋았다.

더불어 스티커에 탈것이름이 적혀 있어서

​탈컷 사진과 이름을 함께 보고 붙이며

어휘력까지 길러질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이전에도 많은 스티커북을 접해보았지만,

이 책이 특별히 좋은 이유는

바로 스티커를 몇 번이든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말랑말랑한 스티커 재질이라서

아이는 조금이라도 잘못 붙이면

다시 스티커를 떼어서 올바르게 붙일 수 있었고,

몇번이든 반복해서 스티커 놀이를 즐길 수 있었다.

그리고 배경판 뿐만 아니라 집안의 책장이나 문,

냉장고 등 아이의 손이 닿는 곳 어디든지

붙였다 뗐다 무한 반복하며 놀이할 수 있어요!

아이가 스티커를 떼어 하나씩

차분하고 꼼꼼하게 스티커를 꾹꾹 눌러 붙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아이는이 팡팡다이노 탈것 가방 스티커북이

너무나 흥미로웠는지, 앉은 자리에서

집중력 있게 뚝딱 끝내면서

탈것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배경판에 스티커를 붙이는 것은

정해진 답이 없기 때문에

아이는 아이만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하여

멋진 이야기를 만들어내며 스티커를 붙여나갔다.

스티커를 붙이는 동안 소근육 발달 뿐 아니라

집중력과 상상력까지 쑥쑥 향상되었을 것이다.

그리고 손잡이가 있는

간편한 가방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가 어디든지 이 스티커북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외출 필수품이 되었다.

탈것을 좋아하거나,

스티커북을 좋아하는 어린 친구들이라면

팡팡다이노 탈것 가방 스티커북을

꽤나 마음에 들어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