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페리페라 로즈마리 비비팩트 - 10.5g
클리오
단종


분홍빛 케이스에 넓직한 거울까지!! 게다가 더 맘에 드는건 퍼프와 팩트 사이의 플라스틱. 솔직히 필름지였으면 버리려고 했었다;; 퍼프는 굉장히 부들부들한 느낌. 바르는 느낌도 굿! 향도 역시 굿! 이었다.

21호를 전체적으로 발라준모습. 기름종이로 한번 찍어주고 발랐더니 훨씬 뽀송뽀송한 느낌이다. 전체적으로 보정이 약간 되는듯한.. 저렇게 바르고 몇시간 지난뒤 보니 다크현상도 없는것 같다. 대신 팩트니까 지속력은 큰 기대는 하지말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고운세상 링클 트리트먼트 세럼 - 50ml
고운세상 화장품
평점 :
단종


아아.. 어떡하면 상업적인 냄새가 나지 않는 글을 쓸수가 있을까요..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좋다고 -_ ㅡ

요즘엔 상품평에 아르바이트생을 많이 쓴다고 하잖아요..

믿으시던 못믿으시던 상관은 없지만 글이나마 적어봅니다.

"주름개선 효과보시려면 괜히 시간끌지 마시고 이거 쓰세요"

솔직히 가격이 조금 비싼건 사실이지만 예방이 아닌 개선이므로 충분히 제값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원래는 어머니 드리려고 체험단신청을 했는데 어머니께서 이번에 링클에센스 선물받았다고

저 쓰라고 하시더군요;; 제가 아직 20대 초반이기에 저보다는 큰언니가 꾸준히 쓰고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저에게 자꾸만 "야, 니가 준 그거 진짜 좋은것 같애..!!" 이럽니다 -_ ㅡ

한두번도 아니고 일주일이 지날때마다 계속 말하는거 보니 정말 좋은가봅니다.

눈웃음 치는것이 꼭 이효리 뺨치는 큰언니라 눈가에 주름이 상당히 많습니다.

따로 아이크림을 바른다면 또 모를까, 그저 스킨로션바르고 요거 하나 바르는 아인데 정말 눈가주름이 감쪽같이 옅어지네요.. 완전 신기~ 신기~ 합니다.

저희 어머니도 한참 언니 쓰는거 보시더니 선물받은거 효과없다고 영양크림 바르시듯 퍽퍽 찍어 바르시고 이젠 밤에 요거 쓰시더라구요..

여자셋이 바르는데도 조금씩 쓰다보니 잘 줄지도 않고, 피부도 다 다른데 뾰루지 한번 안나는걸 보니 제품또한 순한 제품이네요.

물론 이 제품 말고도 더 좋은 제품도 분명 있겠지만, 어떤 재료가 들어가 있는지도 모르고, 어떤피부에 뾰루지가 날른지도 모르고, 가격이 무척 싸거나, 무척 비싼 제품을 살바에야 저는 이 제품을 선택할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무료배송★댕기머리 명품 샴푸 2종세트 (500ml X 2개+145ml 2개)
두리화장품
평점 :
단종


댕기머리중에 명품이 그래도 가격에 비해 좋다고 하여 큰맘먹고 구매했습니다. 20% 세일까지 해주니 감지덕지 하면서 구입했지요. ^^;  2개 세트이기에 인심좋게 한개는 제가 쓰고, 한개는 남자친구를 주었습니다.

우선 저는 스트레스로 인하여 머리쪽에 열이 쌓여 탈모증상이 있는 편이구요, 남자친구는 탈모병원까지 다닐정도로 탈모에 관해 관심이 많습니다.

처음에 사용하였을때 느낌이란, 정말 머리감은뒤 시원하고 개운하다는 느낌이 무엇인지 제대로 받았던것 같아요. 제품자체 농도도 굉장히 진하고 영양 덩어리를 머리에 바른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거품또한 굉장히 잘 일어나네요. 긴 머리가 아닌이상 단발정도는 반만 펌프질을 하여 머리를 골고루 맛사지 하니 거품이 몽글몽글 잘 일어납니다. 남자친구도 굉장히 만족스러워 할만큼 때가 잘 씻기는 느낌입니다.

그치만 지금 쓴지 세달정도 되었는데 아직까지 탈모에 대해 그렇다할 효과는 보질 못한것 같네요. 남자친구 또한 탈모와 함께 비듬이 굉장히 심한편인데 머리를 감고 나서 당시에만 깨끗하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바로 또 우수수 비듬이..ㅠㅅ ㅠ 처음에는 몰랐지만 지금 세달째 되니까 머리가 조금 푸석해진 느낌도 받습니다. 아무래도 샴푸만 써서 그런가요;;

제 생각이지만 아무래도 이 샴푸는 탈모 예방에 한 방편일뿐 그것도 꾸준히 써야만 효과를 볼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검은깨와 검은콩들 갈아서 꾸준히 복용하고 탈모예방에 좋다는 마사지도 함께 병행 하면서 댕기머리를 쓴다면 모를까 이 제품 하나로 단기간에 머리가 빠지지 않는다는것은 일시적인 현상인것 같아요.

하지만 머리를 감은뒤 개운한 느낌과 샴푸로써의 기능은 한몫 하는것 같습니다. 아참, 제가 집에서 딩굴거리며 머리를 몇일 안감은적이 있었거든요. 그때 깜짝 놀래서 댕기머리를 썼더니 조금 줄어들긴 ?지만 박멸하진 못했습니다. 약국에 가서 비듬약인 니조* 한번쓰고 댕기머리로 감아줬더니 두번쓰고 바로 없어지더라구요..ㅎㅎㅎ 아~주 뿌듯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로트리 트리플 밸런스 메이크업 베이스 - 35ml지성용35ml지성용

평점 :
단종


별 다섯개 줘도 아깝지가 않아요!!

정말 이게 메이크업 베이스 맞나요?

메베의 기능은 얼굴색을 균일하게 해주는거라 했는데 제가 그동안 써왔던 것은 메베가 아니었나봅니다..

지복합성에 여드름자국과 홍조현상..

그나마 다행인것이 지금은 여드름이 나지 않는다는 겁니다만. 정말 눈물나는 피부지요.

백화점가면 직원분들께서 그린메베를 자주 추천해 주셨건만, 약간 핑크? 살색? 암튼 로트리만큼

붉은기를 커버해준 제품은 없었습니다.

오일프리네~ 묽은 느낌에 가볍게 발리네~ 요 제품들;;

정말 모두다 저에게 U존의 건조함과 각질을 안겨다 주었지요;;

우선 디자인과 향은 끝장입니다!  처음 로트리 받고 발을 동동 구르게 만든 것들이지요!

제일 중요한 질감과 보정력과 지속력!

우선 질감은 부드럽게 잘 발리는 에센스 타입이 아닌 아주 약간 뻑뻑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그 뻑뻑함이 무겁다는 느낌이 아니더군요. 단단하다는 느낌이랄까?

두껍게 발려지는 느낌이 아니고 참 가벼운 느낌이더라구요. 신기신기~

저는 일명 초스피드 화장을 하는 타입이라 대충대충 얼굴에 펴발랐음에도 붉은기 커버와

전체적인 얼굴 보정력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부분이 팬이 되어버린 이유지요;;)

화운데이션을 따로 바르지 않고 메베후 팩트만 두드려 주는 저에겐 감사한 제품이지요~

로트리 메베뒤 바로 트리플 케익을 두드려 주었더니 얼굴이 환해졌습니다.

지속력 또한 감사할 정도입니다.

지금 화장한지 5시간.. 볼따구를 만져보면 화장품 느낌이 아닌 내 피부를 만지는 느낌임에도

거울보면 얼굴은 뽀샤시 하네요 ^^

아참, 사은품 미니 립트릭?인가.. 그것도 정말 좋네요~

섀도우는 베이지(골드)가 왔음 했는데 보라(라벤더)색이 와서 언니 드렸습니다.ㅎㅎ 착한동생;;;

로트리를 한번 만나보니 정말 팬이 되어버릴만 하네요..

앞으로 쭈욱 함께할 녀석들입니다!

-주변 회사언니들한테 아주 스킨 로션 메베 팩트 다 싸가서 세수시키고 직접 발라주었습니다. 로트리 바로 주문 하시더군요.. 저칭찬해주세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로트리 로사 다브레카 트리플 케익 SPF32 PA++ - 21호-다브레카 베이지

평점 :
단종


저는 복합성에 울긋불긋한 피부입니다,

화운데이션은 답답해서 안하고 썬크림하고 파우더 팩트만 하지요..

그렇다 보니 얼굴이 화사하기보단 약간 그늘이 져 보이더군요. 시간이 지난후 그 칙칙함이란.. ㅠㅠ

주변에서 화장좀 하라고 머라고 하셔도 속수 무책이었건만;;

겨울이 되니까 싸대기 바람에 제 얼굴이 찢어질것 같더군요..

기초도 스킨 에센스만 딸랑 바르는 저한테 겨울날씨란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두손 두발 항복하고 메이크업 베이스 하나 사볼까 하고 그동안 눈팅만 했던 로트리를 클릭했습니다.

알라딘 메인에 뜨는 로트리 4대 팩트 이벤트전...OTL...;;

뭐 그렇게 해서;; 무책임하게 지른뒤 지금 제 손에 있는 이 로트리 트리플케익♡

저 처음에 로트리 보고 발을 동동 굴렀답니다~

너무너무 용기가 이쁘고, 향또한 좋더라구요 ^^

스킨 로션 썬크림 바르고 로트리 메이크업 베이스를 슥슥~

(↑ 위 순서가 맞긴 하나요;;)

화장의 하이라이트죠~ 팩트.. 쓰기가 너무 아까워서 대충 바른듯 만듯 살짝 두드려 줬습니다만..

얼굴만 둥둥뜨지 않고 전체적으로 한층 환해졌습니다.. 쿡쿡쿡..

저는 화장품의 우선은 화사함과 지속력을 보기 때문에 화장만 하고 집에 있던 그꼴로

밖을 5시간이나 싸돌아 다녔더랍니다;;

밖에서 보니까 펄때문인지 얼굴이 더 환해지더군요.

집에와서 콧잔등을 본뒤 저는 정말 로트리 팬이 되었습니다~

화장뒤 1~2시간뒤면 항상 피지랑 합체하야 거뭇해져 있었던 콧잔등이 아닌 처음 화장그대로 이더군요..

아, 물론 살짝 화장이 날아가긴 했지만 싸대기 바람에 비하면 대단한 지속력을 보여주더군요..ㅎㅎ

국산 화장품이라고 들었는데 정말 자랑스러운 로트리 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