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빅오픽 START
강지완 지음 / 시원스쿨LAB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1년에는 꼭 해야 할 공부가 많다그 중 하나는 오픽 도전이다오픽이라는 시험이 처음 나왔을 때는 낯설었다하지만 요즈음 많은 회사특히 공기업에서 어학시험 인증에 오픽을 많이 활용함을 알게 되면서 이제 정말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원스쿨의 여러 초보책으로 어학공부를 많이 하고 효과를 많이 본 나는오픽책도 자연스럽게 시원스쿨책을 찾게 된 것 같다《시원스쿨 빅오픽 START IM 1-3 1주완성》은 오픽의 오자도 모르는 왕왕초보가 입문할 수 있는 너무 좋은 책 같다!


시험 유형이 어떤지 이 책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다공인 시험은 결과가 중요하다내가 원하는 점수를 받기 위해 쓸 수 있는 다양한 작전은 모두 쓰는 것이 좋을 것이다책에서 알려주는 방법이토익을 공부할 때 명쾌하게 답을 찾듯 너무 쏙쏙 에센스만 알려주어서 정말 좋았다.


원래부터 어학 실력이 출중한 사람이라면 특별한 비법이 필요 없을 수도 있다하지만 보통의 수험생들이 한정된 시간 안에 집중 공부하여 점수를 받아야 하는 만큼본격적인 테스트 질문의 시작 전 체크하는 사전 설문(background servey)의 알짜팁을 알려준 점이 가장 좋았다.


시험에 나올만한 주요 질문부터 집중적으로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는 책이라는 생각이 든다그리고 기본 실력이 부족한 초보 오픽 수험자를 위하여 간단한 어휘부터 문장을 만드는 방법까지 질문의 주제별로 책이 진행되기 때문에 내가 필요한 답을 하나씩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책의 후반부에는 중요한 발음공부틀리기 쉬운 문법에 대한 강의가 있고 가장 마지막에는 2회분의 샘플 모의고사와 답까지 있어서 정말 알찬 책 같다.


이 책을 펼치기 전에는 아득했던 오픽이다하지만 이 책을 따라 앞에서부터 읽고 유용한 팁을 배우니 꾸준히 이 책을 다 끝낸다면 IM 등급은 쉽게당황하지 않고 딸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든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고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