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휴가책 - 여행가고 싶은 ‘어른이’들의 감성 놀이
에디터스 지음, 김기환 외 그림 / 니들북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름 중에서도 휴가철이 다가왔다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기분 좋게 시원하게 가고 싶은 곳을 맘 편히 나갈 수 없는 요즘이다이런 우리들의 마음을 딱 헤아린 재미난 책이 나왔다《나의 휴가책》은 집 안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집콕 바캉스 북이다숨은 그림찾기사다리타기색칠하기가 혹시 아이들의 놀이라고만 한정한다면이 책을 보는 분들은 놀랄지도사실 휴가라는 것은 몸도 마음도 다 쉬는 것인데복잡하게 생각할 필요 없는 간단한 하지만 시간 보내기에 너무나 즐거운 것들이 필요하다이런 컨셉에 숨은그림찾기사다리타기미로찾기스티커 붙이기 까지 알찬 내용이 이 한 권의 책에 다 들어 있다.


그림이 정말 인상 깊다세계의 유명 휴가지가 많이 등장하는 것도 너무 좋지만 많은 명화를 냥이를 사람처럼 패러디하여 등장시킨 숨은그림찾기 등의 페이지가 너무 귀여웠다요즘 반려동물의 인기 일순위인 냥이를 등장시켜서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여행트렁크에 무엇을 담을지 비록상상의 여행이지만 스티커를 트렁크에 붙이니 기분이 참 좋아졌다그리고 유명한 세계적 관광지의 그림을 보며 색칠하니 꼭 조만간 빠른 시일 내에 갈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들떴다나는 오래 전 다녀온 적 있는 마추픽추를 색칠하며 그 때의 여행 추억을 다시 소환해 보는 즐거움이 있었다.


어디든 떠나는 것이 참 좋지만떠나기 힘든 요즘에 이 책 한 권으로 집 안에서 맛있는 것 먹으며 시간 보내기 너무 좋은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