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데이지 2012-06-20  

똑똑똑 마고님~~

 

아이옷 왔어요~~선물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꾸버억!!

밝은 색상의 옷이 너무 예뻐요!

자고 있는 아이 얼굴에 대 보니 너무 화사한게 이쁘네요!

저희 아들 오늘 꽃아기 되었어요...ㅋㅋ

나중에 입혀서 사진 찍어서 올릴께요~~기대만땅하셔요!

 

함께 보내주신 초코렛도 산후우울증 치료제로 아껴서 잘 먹을께요..

요런요런 센스는 제가 배워야해요^^음~~

 

또 정성껏 손글씨로 쓰신 축하카드는 제가 잘 간직하고 있을께요..

감동의 물결이 ......쓰나미로다가.....

글씨체도 예쁘신 마고님!!

사랑합니다..감사합니다...축복합니다.

 
 
마녀고양이 2012-09-12 14: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블루데이지님 쪼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