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마케팅
양경렬 지음 / 비전비엔피(비전코리아,애플북스)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마케팅

코로나 이후 경제는 아주 급변하기 시작했다. 세계 경제가 멈출 정도로 큰 파동이 일었던 코로나였지만 이 시기를 잘 활용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 사람도 많다.

위기는 기회라고 했던가!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새로운 아이디어로 적극적인 해결책을 찾아 나선 사람들이 분명 존재한다.

사람들의 변화에 발맞추어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마케터들은 어떤 역할을 해야할까?

고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고, 그들의 삶을 더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해결하는 것이 그들의 역할이 아닐까?

목차에서 볼 수 있듯이 마케팅을 위해 정말 다양한 시각으로 아려주고 있는 책이다.

제 1장: DX2.0으로 환승하라.

제 2장: DX 2.0, 특별한 가치를 경험한다.

제 3장: 핵심을 지키며 변화하고 변주하라.

제 4장: DX 2.0 시대 마케팅의 주인공은 개인

제 5장: DX 2.0 네트워크에 주목하라

제 6장: 로컬 시장이 떠오른다

제 7장: 새 시대의 마케팅, 양보다 질을

제 8장: 고객 마케팅, 새 지평을 열다.

이 책은 다양한 브랜드 속에서 살아남을 수밖에 없는 것들과 소비자는 과연 어떠한 관계가 있을지를 파악하며 새로운 마케팅 방향을 제시해준다.

또한 다양한 실제 사례들로 추상적인 개념들을 보다 정확하게 할 수 있으며, 새로운 트렌드에 발맞춰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알려주고 있으니,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꼭 한 번 읽어봐야 할 책으로 보인다.

#DX2.0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마케팅 #양경렬 #비전코리아 #마케팅 #마케팅패러다임 #경제 #경영전략 #혁신 #베스트셀러 #경영필독서 #추천도서 #2024매일읽는사람들 #일차 #마산지혜의바다도서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