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토이북 : 기차놀이 (책 + 기차 장난감 25개) - 2012년 개정판 삼성토이북
최옥임 글, 황유정 그림 / 삼성출판사 / 2007년 5월
절판


삼성출판사에서 놀이북을 참 잘 만드는데~

삼성토이북이 제대로 나왔더군요~~







가끔 서점을 가거나하면 아이의 눈을 사로잡는

장난감이 담겨있는 놀이책들~~~

그렇지 않아도 윤석군은 탈것을 좋아하는 남아인지라

완전 관심집중이었던 기차놀이 토이북이랍니다~~

외출다녀와~~ 개운하게 씻고~~~

엄마가 윤석군에게 무언가 선물로 보여줄게 있다고하니

무척 기대하던 아드님!!!

짠하고 보여주니~~ 역쉬나!! 무척 좋아라~~^^

토이가 들어가 있기에 더욱 관심폭발이라는거죠~~

게다가 요건 기차에 건전지를 넣으면 움직이는거라죠~~ㅋㅋ

일단 표지부터 꼼꼼히 구경하며 뭐가 있나 뒷편도 구경하고~~

뜯어주어 조립시작!! 파란 레일만 이용해 동그랗게 한번 만들었더니~~

윤석군왈~ 엄마 핸들이다~~ 이러면서

붕~~~ 운전놀이도 하던 아드님이었네요~~ㅋㅋ

엄마도 조금씩 도와주며 책자속의 레일 만드는 방법을 보고 조립을 열심히 해보았어요~~




완성후!!!! 인증샷!!! 찰칵~~^^

행복한 미소~~~^^

그리고 요 레일은 선로를 바꿀수도 있다는거~~~ㅋㅋㅋ

손으로 저렇게 선로를 안으로 밖으로 바꾸어주며 기차가 가는 방향이 바뀌어요~


조립을 했으면~~놀아주어야 하는거죠~~

열심히 손으로 기차를 끌억며

두가지 기차를 두고 혼자 역할놀이를 하더라구요~ㅋㅋㅋ

쫑알쫑알~^^

역쉬!!! 울 윤석군은 탈것들을 너무 사랑해!!

기차에는 젤 작은 건전지를 하나 넣으면 움직인답니다~~

운좋게 조금 건전지가 남아 있던게 있어서 그걸 하나 넣어 조금 놀아보았네요~^^

기차놀이 책 안에는

꼬마기차 폭폭이 라는 제목의 동화가 담겨있어요~~

폭폭이가 손님을 태우고 가는 중의 객실 속의 이야기와

전기가 끊겨 잠시 서있어야했던 상황

그 잠시를 참지 못하고 내려버림 운나쁜 코뿔소아저씨~~~

그리고 전기가 들어와 즐겁게 다시 운행하게 되는 그런 이야기가 담겨있답니다~~



기차놀이를 한판 열심히 하고나서야~~

동화책에 관심을 가지던 아드님!!!

책속 내용에 푸욱 빠져 참 열심히 보았다지요~~~^^

삼성출판사의

다른 토이북도 다양하게 나와있던데!!! 급 관심이 가긴하네요 ㅋㅋ

남아라면 모두 좋아할만한 기차놀이 요 토이북 완전 강추합니다!!!

기차놀이 장난감이 공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선로도 바꾸는 재미가 있고~~ 조그마해도 알찬 토이북이랄까요~~^^



조립해놓은 레일 그대로 펼쳐놓고 정리도 못하게 하고 방한쪽에 고스란히 두고

틈틈히 생각나면 놀이하는 아드님!!

한동안은 요 기차놀이만 열심히 할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