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머프 스티커북 시계놀이
아이즐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0년 4월
절판


개구쟁이 스머프 스티커북 시계놀이 책이랍니다

시계의 종류와 시계의 필요성 시계보는법을 스티커 놀이를 통해 알수 있는 책이라지요

그리고 시계를 만들어 놀수 있도록 시계만들기도 있어요


첫페이지를 펴고

시계의 종류를 알아보았지요~~

익히보았던 시계 생소한 시계 윤석군 그냥 스티커 붙이는 재미에~~ㅋㅋㅋ


숫자 읽기는 가능한 윤석군~~~

시계를 보니 숫자 스티커를 알아서 붙이네요~

시간개념이 없는 윤석군~

그림보며 1시 2시 이런식으로 시간만 알려주었어요~


책자가 시간개념이 확 잡히지 않은 윤석군이 하기엔 약간 어려운듯하여

차츰씩 익혀가려고 나중에 공부하자 했떠니

싫다고 더한다고 하던 아들~~

똑딱 똑딱 신기한 시계나라 페이지를 펴며

다양한 이쁜 모양시계를 그림자에 맞게 붙인다고 하여서

붙이게 해주었어요~

시계책자는 스티커 붙여놔도 시계공부놀이로 나중에라도 활용가능한듯해요

좀더 시계에 익숙해지면 같이 펼치고 공부해주려고요^^



시계놀이책 스티커 붙이기 놀이하고 놀다가 저녁시간에

밥먹다 말고 엄마 이거 무슨 시계지? 하면서 손으로 모양을 그려요

해시계 물시계 전자시계 엄마가 시계 스티커 붙인거 기억해가며 대답해가니

맞다고 박수치네요 고놈참~^^

스티커 놀이가 아이들 흥미유발에 참 유용한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