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빨강 책 아이즐 그림책방 1
바바라 리만 지음 / 대한교과서(단행) / 2005년 10월
절판


나의 빨강책~~ 겉표지를 살짝쿵~ 벗기면
이렇게 빨강색 바탕에 조그만 활자가 한쪽에 저렇게 보일랑 말랑 찍혀있더군요~^^
표지느낌이 심플한게 앨범느낌도 났답니다~
제목처럼 책표지 색깔이 눈에 확띄어~ 빨강 책이구나 하겠더라구요~ㅋㅋ


책속에는 어떤 소녀가 빨강책을 발견하지요~

책을 펼치자 산호섬이 보이고 해변을 거니는 소년의 모습이 보인답니다

산호섬의 해변에서 소년도 빨강책을 발견하고 펼쳐보지요~ 회색빌딩 속에 한 소녀를 발견하지요

책속에서 서로의 모습을 마주보고 있네요~

소녀는 학교가 끝나고~거리를 거닐다
풍선을 타고 하늘로 날아가요~ 어디로 가는걸까요?

하늘은 나는 도중 빨강책이 떨어져요~~~ 떨어진 책자속에 소녀가 보이지 않아 슬퍼하는 소년이 보이지요

그런데 풍선이 산호섬의 소년에게 소녀를 데려다주네요
서로 반가워하는 저 모습~^^

신비한 여행은 책을 줍는 또 다른 사람에게 이어가지요~^^

글이 없는 책인 <나의 빨강 책>
그림을 보면서 무슨 내용인지 한번 생각도해보고~
어떤상황인지 아이와 이야기도 해볼수 있고요~
책을 펼치면서 어디론가의 여행을 떠나보게 되는 책이네요~
이책은 누군가를 통해 끝없이 이어지는 이야기다보니 끝이 없답니다~^^
책속의 주인공이 내가 되면 어떨까하는 상상도 해보며
아이들이 상상력을 키워줄수 있는 책이네요
책을보면서 어른인 제가 봐도 참 독특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책이구나 싶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