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꿈 - 집콕놀이 컬러링북
별별공작소 엮음 / 소울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로 집콕인 시대에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세요?

아직 특별한 취미가 없으신 분들께 컬러링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새로운 컬러링북 소개도 같이 해드릴게요.

 

소녀의 꿈 컬러링북인데요.

제목에 소녀가 들어가서 대충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표지부터 볼까요?

 

톤 다운된 핑크색이 제목과 같이 어울려져 러블리하네요.

작가님은 한분이 아니라 여러분이서 작업을 하셨나봐요.

별별공장속 엮음으로 되어 있어요.

표지의 그림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이 책에 나오는 주인공들은 소녀와 고양이처럼 동물들이 나와요. 그리고 소녀의 꿈이잖아요. 그래서 침대 위 혹은 이불 속 등 잠자는 모습의 소녀들이 많이 나와요.

 

그리고 러블리하면 떠올려지는 인어공주도 많이 나온답니다.

아 그리고 꿈을 꾸는 소녀라 그런지 눈을 감고 있는 소녀들이 많아요.

아마도 꿈을 꾸고 있겠죠? 어떤 꿈일지 궁금하네요. 행복한 꿈이기를 바라며.

 

첫 장에는 이렇게 소녀의 꿈으로 시가 한편 있어요.

좋은 꿈을 꾼다는 내용이네요.

 

저는 검은 모자를 쓴 소녀를 칠해봤는데요.

알록달록 머리카락부터 모자 위 동물까지 참 귀엽죠.

 

책 사이즈는 20cm로 가로세로가 같아요.

아담한 사이즈라 도안들이 크지 않아 처음 컬러링을 접하신 분들께도 부담 없는 사이즈에요.

종이질 또한 색연필이 잘 올라가서 색칠하기 편했어요.

도안은 앞뒤로 인쇄되어 있구요. 도안수는 80가지 정도 되더라구요.

복잡은 도안은 거의 없구요. 여러 작가님의 묶어서 출판한 책이어서 다양한 그림체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집콕놀이 컬러링북으로 추천 드립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