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 팡이 과일 채소 히어로즈 시리즈
사토 메구미 지음, 황진희 옮김 / 올리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리 서평단에 당첨되어서 딸기와 팡이를 먼저 만나게 되었어요.

표지의 귀엽고 사랑스런 딸기
제목도 마저 상큼합니다.
이책은 MOE 그림책 대상을 받았다고 해요.
표지를 열면 핫핑크색 면지가 보여요.
어머~~레몬 나비라니 깜찍해요.

어느날 딸기가 맛있는 숲에 놀러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어요.
숲애서 만난 과일과 채소 친구들이 피구를 하고 있었죠~~
게임을 시작하는데 앗~~딸기는 공을 피하다 그만 상대편에게 점수를 주고 말아요 .

기특하게도 딸기는 사무룩하지 않고 용기를 내어
친구들에게 잘할수 있는 방법을 물어보네요.

그런 딸기를 지켜보던 수상한 그림자들
변장하고는 딸기를 유인합니다.
이를 수상하게 여긴 레몬 그 뒤를 쫒아가 딸기를 구해내는데요.
팡이로부터 딸기를 구해내는 히어로즈들의 활약 ^^
넘 재미있어서 깔깔 웃어봅니다.

맛있는 숲에 다시 찾아온 딸기 예전과 달라졌는데
이 부분이 대반전이었어요^^

웬지 다른 시리즈도 나올 것 같은 예감이 들었는데
<맛있는 숲의 레몬 > 후속작이었네요.
맛있는 숲의 레몬도 꼭 읽어봐야겠어요.
귀엽고 깜찍한 과일 채소 친구들 직접 만나보세요^^

그림책속에 들어있는 활동지 아이들과 활용하기에 넘 좋네요. 다음 시리즈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궁금해집니다. 유아들과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덕분에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해당도서는 출판사 서평단에 당첨되어 무상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