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볶이 할멈 2 - 어른들의 들켜야 할 비밀 똥볶이 할멈 2
강효미 지음, 김무연 그림 / 슈크림북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양이 너무 못생겼다

떡볶이에 나이프랑 포크가 왜 필요하지??

젓가락이나 수저가 필요하지 않나??

너무 재미있는지 저에게 읽어주기까지 했다.

맛있는 떡볶이 이야기 인 줄 알았는데...

아이들의 꾹을 뺏어간 악당들을 할멈이 처치하는 모습도 나타났다.

치즈고양이 너무 귀엽지 않아~동글동글해서 너무

귀엽다

책을 읽어주다가 뒷표지에서 예나를 찾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책을 읽다가 갑자기 내가 찾을 수 있을지

궁금했나보다.

책이 너무 재미있어서 1탄도 궁금하다며 읽어보고 싶다고 했다.

나에게 콩이를 가르켜 알려줬다.

콩이를 가져가 범인은 과연 누구일까???라며 나에게 물어보았다.

나는 스쳐가듯 본 치즈라고 하자..

자꾸 범인의 그림자를 봤냐고 또 물어봤다.

나는 혹시나 싶어 예나 엄마아빠 아니냐고 했다.


"어후~~~치즈 너무 귀엽다" 라고..

책을 읽다가 둘째는 말했다.

과연,엄마아빠가 콩이를 데리고 간 이유가 무엇일까???

예나를 위해 콩이를 데리고 간 일??

책을 읽다가 갑자기

"잘 가 콩이야~ 다시 만나" 부분에서 슬픔이 밀려와서

눈물을 보였다.

콩이가 갔어~~~저 위로~~ㅠㅠ

아이는 똥볶이 할멈은 너무 즐겁게 읽었다. 책을 읽으면서 다양한 감정을 느꼈고....아이와 나는 공감을 하고, 나는 아이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2편이 너무 재미있다며....3탄이 나오면...꼭 사달라는 당부를 하였다. 3탄은 아직 나오기 멀어서...

1편을 구매하기로 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