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이모의 멋진 하루 다이애나 윈 존스의 마법 책장 4
다이애나 윈 존스 지음, 사타케 미호 그림, 윤영 옮김 / 가람어린이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 이모가 마법의 섬을 깨우는 바람에 큰일났다.

비 이모가 쉴 새 없이 뒤를 돌아보며 아이들에게 버럭버럭 고함을 질렀기 때문이다.살아 있는 섬에서 보내는 마법 같은 하루! 과연, 살아 있는 섬에서 낸시, 사이먼,데비는 비 이모와 함께 멋진 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요?


낸시는 "이모, 당나귀 타고 싶어요!"라든지 "그네 좀 타고 갈까요?" 아니면 "아이스크림 좀 사 먹으면 안 돼요?" 하고 수시로 이모를 불러 세웠다. 하지만 비 이모는 "세균!"이라고 소리치며 성큼성큼 걷기만 했다.

비 이모가 소리를 지를 때마다 아이들이 들어간 섬은 몇 번이고 바뀌였다. 내가 생각지도 않았던...섬들이 말이다. 하지만, 비 이모는 아랑곳 하지 않고, 오두막에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궁금했다. 비 이모는 수영복이 너무 화려해서 주변의 꽃들이 색이 바래 보일 지경이었다.

깨우지 말 것이라는 표지판을 뚫고 들어간 살아 있는 섬에서는 비 이모의 쩌렁쩌렁한 목소리로 고함을 칠 때마다 잠든 섬이 깨우고 말았다.그러면서 사이먼이 아끼는 허니도 잃어버리고, 데비가 아끼는 곰돌이도 잃어버렸다. 비 이모의 쩌렁쩌렁한 목소리를 들을 때마다 세계 일주가 되어버린 살아 있는 섬이 한번씩 바뀌다가 아이들이 사는 집 근처 교차로에 도착하자, 아이들만 빠져나와 집으로 향했다. 그 후에 집에 세계 각국의 나라에서 아이들과 비 이모의 짐들이 발견하면서 전화통이 불이 났다. 이 책은 상상의 나래를 필 수 있는 책이라는 걸 알게 되었다. 만약에 내가 살아 있는 섬에 간다면 나는 어떤 나라로 가고 싶을까???라는 생각을 하면 비 이모와 함께 멋진 하루를 상상해 보았다.

*아이생각

비 이모가 말할때마다 장소가 계속 바뀌여서 재미있고, 허니가 임신 중이라 사이먼은 걱정이 되었다.그래서, 바닷가에 놀러갈때 허니를 데리고 갔다.그런데, 비 이모가 말할때마다 살아있는 섬이 바뀌면서 허니가 사라져 버렸다. 그래서 사이먼이 너무 걱정이 되었다. 결국엔 허니를 찾아 왔지만, 강아지들과 함께 말이다. 너무 감동적이였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