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뜯어 외우는 그림 영단어 초등 1 (스프링) 뜯어영 1
잇듀 컨텐츠팀 지음 / 잇듀 / 2020년 12월
평점 :
절판


올해 초등4학년 둘째가 작년 초3 때 알파벳을 알게 되었어요.

공부를 위해서가 아니라 조금이나마 영어놀이로

영어와 친해지기 위해서 고피쉬영어abc낱말카드로 같이 놀았어요.

매일매일 뜯어 외우는 그림 영단어는 교육부 지정단어 수록으로 아이들이 영단어에 대해 미리 알고 있다면, 학교 수업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앞면에서 림과 영단어가 적혀 있고, 뒷면에는 영단어와 뜻이 적혀 있어 한글을 배울때처럼 아이들이 쉽게 영어와 친해 질 수 있을 것 같다.

이 학습지는 단어를 알기전에 미리 풀어보면 좋을 것 같지만, 저희 아이 같은 경우는 알파벳만 알기에 먼저 풀기가 조금 힘들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영단어를 먼저 읽고, 발음도 함께 적고, 모르는 부분은 단어를 찾아 적어보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영단어를 모르는 아이이기에 앞쪽만 매일같이 복습하고, 찾아보고, 다시 읽어보면서 아이와 모르는 것을 체크하면서 매일매일 영단어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피쉬 영어들과 똑같은 단어들이 많아서..아이와 함께 영단어를 배우면 함께 공부하게 되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MP3듣기파일다운로드도 한장씩 QR코드가 들어 있어 아이가 영단어를 공부하면서 바로바로 발음을 알 수 있어서 무지 좋습니다.

그리고, 품사도 색깔로 구별되어 있어서 공부하는대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뜯어 외우는 그림 영단어

하루20분단어씩25일 완성

색깔로 품사를 직관적으로 암기

교육부 지정 단어포함

MP3듣기파일 제공

문맥과 그림을 통해 단어를 예측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는 마법의 단어장!

아이들이 한글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그림과영단어로 한번 생각해 보고, 뒷장엔 영단어와 뜻이 적혀 있으니... 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낱말카드를 만들어 사용 할 수 있으니....학습지을 참고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영어와 친해지기 아주 좋은 영단어장이 될 것 같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