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생활 영단어 Step by Step - 가장 알기 쉽게 배우는 초등 영어 Step by Step Book 6
이수용 지음 / 반석출판사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본 교재는 초등 필수 단어집입니다.

주 대상 독자는 초등학생 5-6학년 또는 중등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기초 확립에

도움이 될 책입니다.

구성은 30일 완성이기에

30일에 맞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처음엔 다섯가지 단어를 가지고

그림과 매치로 시작을 합니다.

밑에는 오늘하루 공부할 20개의 단어가

적혀 있는대요.

그 중에서 내가 알고 있는 단어에

표시를 하고 옆 장에 20개의 단어에

대한 설명과 그 단어를 이용해

문장도 있어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유형이

있어 좋았어요.

저는 학교에서 3학년 이상 영어 공부를 하니...

3학년 딸과 영어 공부를 하려고

신청한 건대요.

처음 영어 공부하는 아이와 함께

시작을 할려니...서로 오랜시간 걸려서

힘들어 했어요.

그리고, 핸드폰으로 모르는 단어마다

 하나하나 찾아 문장도 읽으려고 하니...

무지 힘들어요.ㅠㅠ

그래두 하루하루 하면서

딸에게 물어보니...

"괜찮아~ 내가 모르는 단어를 할 수 있는

시간이예요."

모든 걸 단어와 문제를 푼뒤에

CD을 틀렸더니....

단어발음이 나오는 걸 알고,

딸과 저는 진작 CD틀어 공부할껄...

웃으면서 수업을 했습니다.

아이 덕분에 저 또한 옆에서

같이 공부도 하고,

모르는 영어을 알아가면서

아이와 함께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뒤쪽엔 답도 있고, 해석내용도 있고,

복습할 수 있는 부분이 특히 마음에 들고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단어 공부할때

그속에 들어 있던 문장을

문제로 내어주었음

더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림과 매치할때 얼추 알겠는데...

문자는 맞추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래두 이렇게 하다보면..적응되면 좋겠지 싶은

생각도 하게 되었어요.


출판사에서 무상으로 받아 서평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