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 만들기 : 행복한 집 - 풀 하나면 진짜 같은 입체 장난감 뚝딱! 생생 만들기
김덕기 지음 / 걷는달팽이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생만들기 시리즈 중 '행복한 집'을 리뷰어스 클럽 카페를 통해 만나보게 되었다. '풀 하나면 진짜 같은 입체 장난감 뚝딱!'이라니. 궁금하고 기대됐다. 말 그대로, 정말 풀 하나로 입체 장난감을 만들 수 있었다.

굉장히 종류가 다양했는데, 아이들은 좋아하는 것 먼저 선택해서 만들기 시작했다. 첫째는 피아노, 둘째는 화장대를 택했다. 흔들의자 만들기에도 관심을 보였는데, 8살 둘째에게 조금 복잡한 건 엄마의 도움이 필요하기도 했다.

가위 없이 선을 따라 뜯을 수 있다는 게 굉장히 매력적이었는데, 조심성이 부족한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이 부분을 어려워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들과 함께 이 가구 저 가구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생생 만들기 : 행복한 집'이었다.



장거리로 기차를 타고 이동하거나 시간을 보내야 할 때, 이 책 한 권이면 아이들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유치원생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흥미롭게 만들 수 있는 입체 장난감이 가득한 '생생 만들기'였다.


#유아 #생생만들기행복한집 #김덕기 #장거리이동할때 #입체장난감 #풀하나면뚝딱 #가위필요없음 #걷는달팽이


*리뷰어스 클럽을 통해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