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푸, 신나는 하루를 시작해 곰돌이 푸 인성동화 1
캐서린 하프카 외 지음, 디즈니 스토리북 아티스트 그림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곰돌이 푸, 신나는 하루를 시작해>



곰돌이 푸 인성동화 시리즈

글 : 캐서린 하프카 외
그림 : 디즈니 스토리북 아티스트
주니어RHK | 2018년 10월 12일 출간
170*220 mm / 116쪽

곰돌이 푸 인성동화 시리즈는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의
어린이 버전 동화입니다.

책 좀 읽었으면~^^;하는 엄마의 마음을 아는 것인지 최근 다지양이 책 사달라는 말과함께 4권의 책 제목을 건냈답니다.

그래서 알게된 두권의 책이 있었으니 그것이 곰돌이 푸 시리즈 두권 이였어요.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곰돌이 푸 원작 | 알에이치코리아(RHK)


헌데,아이들 버전이 출간된 사실을 #허니에듀 통해 알게되었지 뭡니까~^^♥

그리하여 접하게 된 책은 주니어 RHK의 곰돌이 푸 인성동화 <곰돌이 푸,신나는 하루를 시작해>랍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과거에도 현재에도 미래에도 꼭~필요한 필수 덕목 인성!
예쁜 그림책으로 이리 만나니 얼마나 좋은지 모른답니다.

요즘 뉴스 사회면 보기도 무서워지는 세상에 살고 있는지라 밝은 미래를 꿈꿔보며 우리 아이부터 인성 동화책으로 선한 영향력 심어주고 싶어요.

총 3권의 인성동화책!
아직은 한 권만 출간된 상태인거 같아요.

<곰돌이 푸 인성동화>의 첫 번째 이야기 《곰돌이 푸, 신나는 하루를 시작해》에서는 '나'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해 주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들이 나와요. 

1권/나를 사랑해요.

도전, 인내, 용기, 자립의 내용을 담고 있어요.

나를 먼저 사랑해야 타인을 이해하고 배려하며 사랑할수 있잖아요.

있는 그대로의 나를 더 사랑할수있는 아이로 키우고자 하시는 분들 읽어보심 좋겠어요.


표지부터 매력뿜뿜!!
반짝 반짝 빛나는 푸 에게 자꾸 손이가더라구요^^매끈한 푸♥ㅋ

책장을 넘기기 전부터 설레는 책이에요.

어릴적 즐겨보던 디즈니만화 영향인거 같아요^^

아이 가지고 있던 책중 디즈니 동화 전집 판것을 제일 후회하고 있어요ㅜㅜ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어도 좋은데 말이에요.

요책은 우리 맘들에겐 추억을 또 아이들에겐 훗날 엄마와 읽던 꿈과 따뜻한 마음의 동심을 심어줄수 있을것 같아요.

푸에 나오는 등장인물 ~
오랜만에 인사해 봐요^^♥

이렇게 많은 친구들이 있었는지 잊고 있었어요^^;



캥거루 모자 이름이 캉가&루 라는건 책을보며 알았지 뭐예요^^
어릴땐 몰랐지만 작명 센스 기막히네요ㅎ


도전★인내★용기★자립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특히 울 다지양에겐 도전! 저에겐 인내!가 필요할것 같아요^^

푸와 친구들은 어떻게 도전의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이야기 속으로~퐁당!해 볼께요.


★도전★

반복되는 하루가 지루하다면
지금껏 해 본 적 없는 일에 도전해 보세요!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은 자신감과 자존감을 키워 주는 좋은 기회가 된답니다.
·
·

가끔 저는 매일 같은 일상이 따분하다 느껴 하루쯤은 새콤한 레몬처럼 톡튀는날!
을 기대하며 지인 단톡방에 글을 남깁니다.

"뭐 신나는일 없나?"

여러분도 그럴때 있죠?ㅎ

그렇게 물어 본다고 매번 누군가가 저를 신나게 만들어 줄수는 없을 꺼예요~^^

울 따님도 표현은 안 하지만 집과 학교,학원다니며 분명 같은 마음 일때가 있지 싶어요.

매일 같은 일상이 지루하다면 오늘은 우리 모두 푸우따라 새로운 일을 찾아봐요^^


"오늘은 무슨 일을 할까?"
상쾌한 하루를 체조로 시작하는 푸
달콤한 꿀을 실컷 먹어야겠다 생각하지만 빈 꿀단지뿐^^;이에요.

푸는 꿀먹는 일을 제일 잘 해요.



래빗의 집에 가서 래빗의 꿀을 다 먹고나니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래빗이 하는 정원 일을 함께 해보려 해요.

새로운 정원일은 꿀 먹는것 보다는 아니지만 즐거워요.



푸는 다른 새로운 일을찾아 아울 집으로 가죠.아울은 글 쓰는 일을 권해줘요^^

또,이요르를 만나 엉겅퀴도 먹고
티거를 만나 통통 뛰어보기도 하고
피글렛과 숲속의 도토리도 먹어도보고
루와 모래놀이,캉가의 그릇닦기 까지 아주~많은 새로운 일을 하며 하루를 보내네요.




"안녕,푸!오늘은 어떻게 지냈니?"
크리스토퍼가 물어요~♥

"오늘은 새로운 일을 정말 많이 했어.
·
·
"하지만 어떤 일을 하든 항상 꿀이 생각났어."


푸가 평소처럼 하루를 지냈다면 분명 저
처럼 "오늘은 뭐 신나는 일 없을까?" 하며 매일 먹던 꿀도 그냥 그런 평범한 일상으로 생각했을 꺼예요.

새로운 도전이 있었기에 스스로 발전할수 있는 계기도 생기고 나의 일상 하나 하나가 얼마나 소중하고 값진 일 이였는지 깨달을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생각해요.

저도 오늘은 평범한듯 특별한 나만의 하루를 어떤 새로운 일을 하며 지낼수 있는지 생각하며 지내볼래요^^


나를 존중하고 나를 사랑하기위해 뒷 이야기 <인내·용기·자립>도 꼭 얻어 가시길 바라요♥








오늘보다 더 멋진 내일을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책!

아이는 재미를 엄마는 사색을 할수있는 책!

추억으로 들었다가 도덕으로 내려놓은 책!

♥넘 좋아요♥



#주니어RHK #곰돌이푸인성동화 #곰돌이푸신나는하루를시작해 #인성동화 #허니에듀 #허니에듀서평단

허니에듀와 해당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