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빌라 101호 효미의 방 취미에 진심 1
신지명 지음, 강혜영 그림 / 안녕로빈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보며 궁금했던 표지 오른쪽 위에 적혀 있던 <취미에 진심>

어떤 내용인지 보려고 책을 살피다 보니 시리즈명이었다.

안녕 로빈 출판사의 '취미의 진심' 시리즈!

시리즈 1편인 <무지개 빌라 101 효미의 방>

무지개 빌라에 사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제목이라 더욱 기대된다.

202호는 도하, 302호는 은재와 보리, 102호는 해찬이

제목에 각각의 취미에 대해 유추할 수 있는 내용이 있어서 어떤 내용인지 미리 생각해보는 것도

너무 좋을 듯 하다.

효미의 방이라는 제목을 보면서 효미는 방에서 자신의 취미 활동을 할 것이라 기대를 하며

책을 읽기 시작해본다.

차례는 계절별 월별 효미의 취미 수첩을 기록한 듯한 제목으로 되어 있어 효미의 취미에 대해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었다.

무지개빌라에 등장하는 인물 소개란도 귀여운 그림체로 소개된 주인공 아이들을 보며 시리즈를 더욱 기대하는 요소가 되었다.

<무지개빌라 101호 효미의 방>은 효미가 무지개 빌라로 이사를

오게 되며 자신의 방이 생기고, 그 방을 자신만의 이야기로 채워나가는 이야기다.

어떤 것을 채워나갈지 상상하며 읽는 재미가 쏠쏠했다.

마치 내가 효미가 된 것처럼 나라면 어떤 방을 꾸밀까 생각하며 읽기도 하고, 효미는 어떤 스타일로 방을 꾸밀지 참고를 하며 읽었다.

평소 집꾸미기, 방꾸미기를 좋아하는데 아이들이 읽으면서 자신의 공간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 시리즈를 기다리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