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주머니 요정 - 설날 그림책
안영은 지음, 보람 그림 / 키즈엠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커다란 복주머니를 머리에 지고 가는 표지 그림부터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책을 다 읽고 나서 보이는 표지 속 그림에 호랑이, 문어, 용, 사자, 할머니!

주변 인물들과의 재미난 에피소드를 다시 한 번 떠올리게 됩니다. 

복주머니 요정의 모험과 같은 이야기가 짧지만 알차게 들어가 있어서 

읽는 내내 어떤 일이 일어날까? 어떻게 일을 해결할까? 궁금증을 가지고 보게 되었어요. 

다섯 가지 복에 대해서도 많은 의미를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북주머니 요정이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설날에 복주머니를 전해 선물해주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정말 설날에 읽기 딱 좋은 그림책! 

설날 그림책이라는 부제가 딱 맞았어요!

탄탄한 스토리에 귀염뽀짝 그림까지 아이들과 함께 읽기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