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니? Dear 그림책
소복이 지음 / 사계절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복이 작가님의 신작 <왜 우니?>를 읽으며 너무 위로를 많았다. 

나에게 왜 우는지 물어보는 느낌도 들었다. 

<왜 우니?>에서는 한 아이가 울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왜 울고 있는지 묻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나왔는데, 공감이 되는 이야기들이 너무 많았다. 

그 이야기들이 내 이야기처럼 느껴지기도 했다. 


마지막 장면은 너무 감동적이었다. 

어떤 장면인지는 직접 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덧. 소복이 작가님 사인도 위로의 힘이 있었습니다. (종류도 다양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