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 탐정 정브르 3 - 반딧불이의 보물을 지켜라! 곤충 탐정 정브르 3
도니패밀리 그림, 한바리 글,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정브르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곤충 탐정 정브르3_반딧불이의 보물을 지켜라

원작_정브르
글_한바리
그림_도니패밀리

유튜브 구독자 127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생물 크리에이터 정브르가 탐정으로
변신한 (곤충탐정정브르3)

탐정이 된 브르와 함께 곤충 세계의
사건을 해결하러 떠나볼까요?

1장_물자라 소녀 가출사건
의뢰를 한 곤충은 물자라 아빠이구요.
등장 곤충은 물자라,물방개,게아재비,물둥구리예요.

브로와 고나는 물자라 아빠의 요청으로
곤충세계로 오게 되었어요.
물자라 아빠의 딸인 밍밍이 가출을 하는 바람에 아빠가
도움을 요청한거죠.
브로와 고나는 물속에 사는 많은 곤충들을 보고 놀랐어요.
놀라기는 저와 저의 아이들도 마찬가지예요.
물속에 사는 곤충들 중 많이 들어본 곤충도 있으며
한 번씩 봤던 곤충도 있었어요.
소금쟁이, 장구애비, 게아재비, 물방개, 물자라, 
물장군, 장구벌레가 있는데요.
장구벌레는 모기의 애벌레라는 것도
알게 되었어요.

아빠 물자라가 딸을 찾으러 다니는 동안
우리는 다양한 수생 곤충들을 알게 되더라구요.
딸 밍밍이를 빨리 찾길 바래 봅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실을 하나 알게 되었어요.
물자라는 수컷인 아빠가 알을 키운다는 거예요.

곤충 탐정 정브르는 언제나 아이들이 
곤충에 대해 쉽게 접근하고 배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책을 보면서 재미를 느끼고 스스로
곤충에 대해 관심을 보이게 되더라구요.

역시 이번에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즐거운 독서 시간이
아니였나 싶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