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하이오하이오! 이상한 비명 소리를 찾아서
실비 미슬랭 지음, 아망딘 피우 그림, 김수영 옮김 / 키즈엠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_실비 미슬랭
그림_아망딘 피우
옮김_김수영

<와하이오하이오! 이상한 비명 소리를 찾아서>제목을
봐서는 신나는 모험을 하면서 이상한 비명 소리를
찾아다니는거겠구나 했어요.
맞아요.틀리진 않았죠.
하지만, 여기에 재밌는게 숨어 있어요.
바로 책을 따라 책장을 넘기기만 하면 되는게 아니라
내가 직접 모험을 하며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책을 넘길 때마다 보이는 아이콘들이 있어요.
그 중 우리가 선택하며 이야기를 계속 이어 나가요.
내가 선택한데로 모험을 하니 더 집중해서
책을 보게 되더라구요.

주인공 친구들을 따라 정글에서 들리는 이상한 소리를
찾아 모험을 떠나보았어요.

밀라와 파블로의 의견이 나뉘게 되는데 이상한 소리를 찾기 위해서는 정글로 가야해요.

카누를 타고갈지 그냥 걸어갈지 벌써부터 고민이 되더라구요.
밀라의 선택인 카누를 타고 가기로 선택한다면 고래 그림을 선택하고 따라가면 되요.
저희는 카누를 타고 가기로 선택하고 모험을 시작했답니다.

처음에 제가 먼저 읽어보고 책을 그냥 넘기다가
아~하 두 그림중 선택해서 따라가니 결말이 다르다는걸
알고 너무 재미있어서 우리 아이들은 어떤 선택을 하며
모험을 하게 될지도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역시 아이들의 상상력은 대단하더라구요.

여름 방학에 아이들과 함께 읽기 너무 좋았어요.
저희 아이들처럼 모험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너무 잼있어 할 것 같아 꼭 함께 읽어보길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