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박쥐 빈센트와 동물원 저학년 씨알문고 3
소냐 카이블링어 지음, 프레데리크 베르트랑 그림, 이기숙 옮김 / 북멘토(도서출판)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_소냐 카이블링어
그림_프레데리크 베르트랑
옮김_이기숙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저학년 씨알문고 3번째 이야기예요.
첫번째 이야기에서
유령 박쥐 빈센트와 친구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어요. 
유령 박쥐라니 벌써부터 기대가 잔뜩되었어요.
과연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는지 책을 펼쳐 볼까요?
🦇이번 이야기는 빈센트의 숨은 초능력을 찾기 위해 
일어나는 일들에 관한 이야기예요. 

빈센트는 유령 동물이예요.
빈센트는 동물 박쥐 아빠와 
유령 세계의 박쥐인 엄마 사이에게 태어났거든요.
하지만 빈센트는 말만 유령 박쥐지 자기에게는
초능력이 없다고 생각했어요.
빈센트와 함께 살고 있는 프리치는 기니ㅍㅣ그예요.
세상에 둘도 없는 최고의 친구예요.
프리치는 보름달이 뜨면 마치 늑대인간처럼 
'울프피그'로 변신해요.
그래서 더욱 특별한 친구지요. 

프리치는 빈센트에게도 초능력이 있다여
빈센트를 위로하며 쓰다듬어주었어요. 

빈센트도 초능력을 찾고 싶었어요.
프리치가 좋은 수가 생각이 났다며 말했어요.
"다른 유령 동물을 찾아보는 거야.
그 친구가 분명 너를 도와줄 거야!"


밤중에 동물원에 들어가기로 했지요.
빈센트와,프리치의 집 옆에 있는 나무위에 살고있는
혹올빼미가 둘의 대화를 듣고 따라왔어요.
그렇게 셋이서 동물원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동물원에 있는 황무지쥐들에게 프리치가 물었어요.
"얘들아! 나는 프리치야. 유령 동물이지
너희도 유령 동물이니?" 

나무늘보에게도 초능력이 있는지 알아보았어요.


빈센트와 친구들은 빈센트의
초능력을 찾기도 전에 위기에 처했어요.
바로 흉측한 고양이를 만난거예요.
빈센트와 친구들은 고양이에게서 도망갈 수 있을까요? 

🐈‍⬛ 

그리고 빈센트는 자신의 초능력을 찾아 줄
다른 유령 동물 친구를 만나게 될까요?


저희 아들과 책을 읽으면서
서로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어떤 초능력이 생기고 싶은지 이야기도 나누어보며
자신감부터 가져보기로 마음도 먹었답니다. 

빈센트도 자신의 초능력을 찾기위해
자신감부터 가져보면 좋겠다고 저희끼리
이야기해보았어요. 

너무 잼있게 잘보아서 다음 이야기도 나오면 좋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제공받아 읽어보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