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욱쑤욱
김진미 지음 / 다림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김진미 그림책

엄마를 만나기까지 행복한 기다림의 순간을
그림책으로 만나보니 제 뱃속에 있을 때 아이들이
생각났어요. 

내 아이들도 뱃속에서 이렇게 즐겁게 있었을까?
엄마를 기다리며 나만큼이나 나를 사랑해주고 있었구나!
좀 더 잘해줄걸 싶었지만
이미 태어나 첫째는 어느덧 8살이되었고,
둘째는 3살이 되었어요.
사이좋게 "쑤욱쑤욱"을 보며 오빠가 동생에게
글도 읽어주고 그림도 설명해주는 모습을 보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렇다고 마냥 사이좋진 않아요.😅 

우린 그래도 사이좋게 그림책을 보았어요.
색감이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아기가 뱃속에 있을 때 무얼하며 지내는지
궁금했는데 그 궁금증이 이제야 풀리는듯 했어요. 

엄마 뱃속에 있는 아기는 뭔지 모르는 냄새조차
사랑받는 느낌이라며 너무 좋아했어요.
목이 마르는 순간 시원한 물이 쏟아지고,
편안하고 따뜻한 뱃속에서 너무 행복해 했어요. 

더 튼튼해져서 쑤욱쑤욱 자라서 
꼭 만나러 갈거라 다짐하는 
아기의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제 뱃속에 있었을 때 우리아기들도 
이렇게 씩씩했을까 생각하니
웃음도 나오고 혼자 얼마나 심심했을까 싶다가도
잘 견디고 나와줘서 다시 한번 고마움이
밀려오더라구요. 

아기가 받은 사랑을 나눠준다며 커다란 하트를
만든 장면에서는
우리 셋이서 얼마나 껴안고 뽀뽀하고
사랑한다고를 외쳤는지ㅋㅋㅋ
시키지 않아도 사랑한다고 먼저 말해주니까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그렇게 아기는 뱃속에너 노래도 부르고
잠도 자고 어느순간
아기 모습으로 변했어요.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고 
밝은 빛이 아기에게 비춰지는 순간...
아기는 무사히 엄마를 만났을까요?💕



좋은 책으로 우리아이들도
더 돈독해진 것 같아 기분이 날아다닙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제공받아 읽어보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